벅스북평생교육원, 독서 관련 자격증 교육 운영

뉴스 제공
큐라이트엘이디
2013-07-21 10:14
부산--(뉴스와이어)--더운 날씨 속에서 여름방학이 다가왔다. 학교와 학원을 오가느라 숨 쉴 틈이 없었던 아이들은 방학만을 손꼽아 기다렸을 것이다. 하지만 정작 방학 기간에 아이들은 휴식을 취하기보다 모자랐던 공부를 보충하느라 학원에서 오랜 시간을 보내고 있다. 심신 지친 아이들에게 학원 보충수업보다는 엄마와 함께 감정을 공유할 수 있는 시간이 필요하다.

아이들의 창의성 및 인성이 결정되는 시기는 유아기라고 한다. 이때 어머니와의 감정 공유는 아이의 인생을 판가름하는 큰 척도가 된다. 하지만 어린 아이를 교육기관에 보내는 것은 부모로써 썩 마음 편한 일이 아니다. 요즘과 같이 보육기관에서 사고가 발생하는 때는 더욱 그렇다. 그렇다고 손 놓고 아이의 교육에 무심할 수도 없는 일이다. 그래서 요즘 젊은 엄마들은 독서지도, 동와구연지도, NIE지도(신문활용교육) 등 다양한 교육지도 자격증에 도전하고 있다.

독서지도는 책이라는 매개를 통해 읽기, 쓰기, 생각하기 등을 이끌어 내는 교육으로 아이의 통합교육에 도움이 되고 동화구연은 아이가 쉽고 편하게 동화와 가까워 질수 있도록 하는 방법 중에 하나로 즐겁게 책을 읽는 방법 습득과 함께 책과 친하게 하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NIE지도는 신문을 활용하여 수업을 진행하는 것으로 효과적으로 신문 보는 방법 및 신문의 어휘, 문장 학습과 함께 세계 여러 나라들의 소식을 접함으로써 역사, 문화 교육까지도 다양하게 공부 할 수 있다.

이번 여름에는 독서지도사, 동화구연지도사, NIE지도사 등 자격증에 도전하여 아이에게 멋진 엄마가 되어보자.

벅스북 평생교육원은 온라인 강의로 시간적인 제약이 적으며 (사)한국독서문화재단과의 연계과정 운영으로 수강료 또한 부담이 적다.

벅스북 평생교육원의 독서지도사, 동화구연지도사, NIE지도사 등의 자격과정은 (사)한국독서문화재단, 한국언어능력평가원, 한국NIE협회와 같은 전문기관들과 연계 운영하여 전문성이 높다.

과정 수강 뿐 아니라 매월 진행되는 자격검정 또한 온라인으로 100% 진행되어 시간적으로 보다 쉽고 편리하게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다.

자세한 문의는 벅스북평생교육원 고객센터(1544-6164)로 연락하면 된다.

큐라이트엘이디 개요
벅스북은 독서를 통한 평생학습을 실현하고,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누구나 독서교육에 대한 다양한 지식과 자료를 편리하고 경제적인 방법으로 제공하기 위하여 설립되었다. 현재 (사)한국독서문화재단과 컨소시엄 형태로 독서/논술지도사 자격과정을 운영하며 국내 대표적인 온라인 독서논술 교육업체로 자리 잡고, 국내 유수의 독서논술 기업의 교사위탁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bugsbook.com

연락처

벅스북
교육팀
하채원 팀장
070-4172-001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