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라오스틴 프리미엄 광명점, 베이비 스튜디오 오픈 등 시즌2 시작

뉴스 제공
오스티엄
2013-07-22 13:27
서울--(뉴스와이어)--서비스 벤처기업 ㈜오스티엄(대표이사 전하영)의 키즈 파티 프랜차이즈 벨라오스틴 프리미엄 광명점이 ‘상상 그 이상의 변화’라는 슬로건과 함께 시즌2로 돌아온다.

벨라오스틴 프리미엄 광명점은 시즌2를 맞아 ‘맛있는 돌잔치’의 명성을 유지하기 위해 최근 오스파(O’SFA) 조리연구소 ‘알렉스 노(노진규)’ 메인 쉐프를 강남본부에서 이동시켰다. 벨라오스틴 프리미엄 광명점은 앞으로 고객들의 설문조사 피드백을 거친 후 신메뉴 추가, 뷔페 메뉴 업그레이드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

또 벨라오스틴 프리미엄 광명점은 합리적인 가격으로 사용 가능한 ‘벨라오스틴 베이비 스튜디오’를 오픈한다. 벨라오스틴 베이비 스튜디오는 부모들이 아기 사진을 직접 찍을 수 있는 셀프 스튜디오 콘셉트로 스튜디오급 세트에서 촬영을 진행할 수 있다. 전문 스냅기사를 이용하는 고객들은 행사 당일 포토존으로도 활용할 수 있어 일석이조의 효과를 누릴 수 있다.

벨라오스틴 프리미엄 광명점 김광진 본부장은 “1년 동안 벨라오스틴 프리미엄 광명점을 사랑해주신 고객 분들께 보답하고자 대대적인 서비스 리뉴얼을 진행하였다”며 “고객분들의 의견을 충분히 수렴하여 벨라오스틴 프리미엄 광명점을 더욱 발전시킬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벨라오스틴 프리미엄 광명점 시즌2를 맞아 이벤트를 펼치고 있다. 시즌2 이벤트, 스팟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펼치고 있으며 관련 내용은 벨라오스틴 프리미엄 광명점 홈페이지 및 카페 등을 참고하면 된다.

오스티엄 개요
서비스 벤처기업 (주)오스티엄은 웨딩, 연회, 파티, 키즈 전문 기업이다.

벨라오스틴: http://www.bellaostin.co.kr
벨라오스틴 광명점 카페: http://cafe.naver.com/bellaostin
벨라오스틴 신촌점 카페: http://cafe.naver.com/ostiumkiz/
벨라오스틴 구로점 카페: http://cafe.naver.com/bellaostinguro/

웹사이트: http://www.ostium.co.kr

연락처

오스티엄 H&RD
우진관 실장
02-511-048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