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전문 프로젝트 채용 서비스 어플 ‘잡앤알 시즌2’ 론칭 이벤트 실시

뉴스 제공
소프트트레인
2013-07-22 15:10
서울--(뉴스와이어)--비정규직 관련한 사회적인 논의가 많은 요즘, IT인들도 예외는 아니다.

IT업종의 경우 “소프트웨어 개발자의 절반이 비정규직인 프리랜서”라는 통계가 나올 정도로 프로젝트 단위로 계약하는 프리랜서가 많다.

이런 IT 산업환경에 맞춰 프리랜서 또는 프리랜서 희망자들을 위한 IT인만을 위한 프르젝트 채용정보 서비스 “잡앤알”이 새롭게 론칭되어 주목을 끌고 있다.

“잡앤알”은 2년전 처음 서비스를 시작하여, 그간의 운영노하우와 IT 종사자들의 의견을 반영하여 7월 15일 “잡앤알 시즌2”로 새롭게 오픈하며, 오픈에 맞춰 IT인의 황금알을 의미하는 황금알 5돈, 순은 알 100돈 등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이벤트 기간 동안 프로젝트 정보를 공유하고 잡앤알을 추천하는 추천이벤트를 진행하여 1등에게는 2돈짜리 황금알 등 총 순금 5돈, 순은 100돈등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잡앤알 어플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잡앤알 기업회원은 프로젝트 채용 등록을 무제한 무료로 이용 가능하며, 신규 가입시 개인 프로필 열람에 필요한 포인트등을 무료로 제공한다.

잡앤알의 안성우 대표는 “프로젝트를 진행하는 기업에서 느끼는 채용의 어려움과 IT 프리랜서들의 일거리를 기업과 개인이 동시에 만족할 수 있도록 잡앤알 서비스를 준비했다. IT인의 맞춤 IT어플, IT’s 잡앤알이라는 슬로건으로 자의 또는 타의로 계약직, 프리랜서 생활을 하시는 분들께는 양질의 프로젝트 정보를 제공하여 일거리가 끊이지 않았으면 좋겠다는 소망과 프로젝트를 진행 하는 기업들에게는 맞춤인재정보를 제공 하는 서비스가 되도록 노력하겠다”며 “잡앤알 시즌2는 2차 업데이트를 통해 노무 및 법률,회계 서비스 등 프리랜서들의 고충을 지원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여 단순 채용정보 서비스를 벗어나 IT인의 IT 어플이 되고자 노력하고 있다”고 밝혔다.

잡앤알의 자세한 정보는 구글플레이스토어에서 잡앤알을 검색하거나 홈페이지(www.jobnr.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소프트트레인 개요
소프트트레인은 자체 솔루션 공급 및 파트너 솔루션 기반의 SI 사업과 서비스 사업을 주요사업으로 영위하고 있으며, 기술 컨설팅 및 DB, .NET 컨설팅과 Web & Mobile Service/SI & Consulting/EMR,CPOE 개발 의료정보시스템 등의 U-Health Service/농산물 유통관련 학술연구 Agr-IT & Consulting 사업분야에 참여하고 있다.

잡앤알: http://www.jobnr.com
플레이스토어: http://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J...

웹사이트: http://www.softtrain.co.kr

연락처

(주)소프트트레인 잡앤알
기획팀
유수영 수석
02-861-452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