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어 브랜드 아모스프로페셔널, tvN월화드라마 ‘후아유’ 협찬

서울--(뉴스와이어)--7월 29일, 드라마와 예능 등 지상파를 위협하고 있는 tvN의 새로운 월화드라마 ‘후아유’가 방영될 예정이다. 후아유는 6년 동안 혼수상태에 빠졌다가 깨어난 뒤 영혼을 보는 남다른 눈을 가진 시온과 오직 직접 보고 만진 것만 믿는 사실우선주의 건우, 두 남녀를 중심으로 펼쳐지는 고스트멜로 드라마이다.

유실물센터를 중심으로 남겨진 유실물을 통해 억울한 영혼들의 이야기를 알게 되고, 관련된 사건을 해결해 나가는 트렌드 드라마로 2PM의 택연, 소이현, 김재욱 등이 열연한다.

한편, 헤어 살롱 전문 브랜드 아모스프로페셔널(www.amoshair.co.kr)은 KBS월화드라마 ‘상어’에 이어 tvN월화드라마 ‘후아유’에 협찬을 진행한다.

아모스프로페셔널는 소비자에게 더욱 친숙한 브랜드가 되기 위한 적극적인 홍보활동을 펼치며 특히 심플하면서 품격있는 디자인의 제품은 드라마 소품 담당자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이외에도 8월 5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SBS일일아침드라마 ‘두 여자의 방’을 통해 더 많은 소비자층에게 다가갈 예정이다.

아모스프로페셔널 개요
아모레퍼시픽 계열사 아모스프로페셔널은 정직과 신뢰를 바탕으로 고객 가치를 창조하는 전문 미용 솔루션 제공 기업이다. 프로페셔널 시장에서 뷰티 전문가를 위해 최적화된 헤어케어 솔루션을 제공한다.

웹사이트: http://www.ayunche.com

연락처

아모스프로페셔널
02-540-05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