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먼디파마, 컨슈머 사업부 책임자로 송영래 이사 영입

- 일반의약품, 소비재 제품 마케팅 이끌어온 소비재 마케팅 분야 전문가

뉴스 제공
먼디파마코리아
2013-07-23 10:09
서울--(뉴스와이어)--한국먼디파마(유)(대표이사: 이종호, 이하: 한국먼디파마)는 컨슈머 사업부 책임자로 송영래 이사를 7월 4일자로 임명했다고 오늘 밝혔다.

신임 송영래 이사는 한국외국어대학교를 졸업한 후, 한국화장품, 필립스, GSK 컨슈머 헬스케어 사업부 마케팅을 담당해 온 소비재 마케팅 전문가이다. 특히, 송영래 이사는 한국GSK에서 오럴케어 제품들의 성공적인 비즈니스를 이끌었으며 GSK 말레이시아와 싱가포르 지역의 오럴케어 마케팅 책임자 및 아시아 지역 폴리덴트 책임자를 역임한 바 있다.

한국먼디파마 이종호 사장은 “한국먼디파마가 컨슈머 사업부의 활성화를 도모하는 시점에서 송영래 이사의 영입은 큰 힘이 될 것으로 생각한다”며 “송영래 이사의 활약으로 베타딘, 지노베타딘 등 한국먼디파마의 주요 일반의약품들의 강력한 브랜딩과 미래에 출시될 신제품의 성공적인 발매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먼디파마코리아 개요
먼디파마 유한회사는 1998년 4월에 설립된 제약그룹으로, 우수한 약물전달시스템으로 제조된 헤모콘틴 서방정, 아스콘틴 서방정, 까스로비 서방정, 케이콘틴 서방정과 같은 컨티너스(서방형제제) 제품 및 진통제인 옥시콘틴 서방정 및 지트람 서방정 등을 공급하고 있다. 통증치료제 부문의 국내 선두기업을 목표로 신규시장 진출 및 국내 임상기관과의 R&D 협력강화, 국내 제약업체와의 전략적 제휴는 물론, 우수한 인재의 지속적인 육성과 발굴을 통해 국내 유수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mundipharma.co.kr

연락처

한국먼디파마(유)
김하연 차장
02-527-9239

홍보대행
KPR
박승제 AE
02-3406-221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