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캉스 전후 건강한 피부 원한다면, 이것만은 놓치지 말자

- 피부미인의 ‘똑’ 소리 나는 바캉스 필수 아이템

- 물 없이도 안심하고 색조 메이크업까지 지울 수 있는 올인원 클렌저

- 자외선 차단도 되고 건강한 피부 표현 가능한 메이크업 선블록

- 자외선에 지친 헤어와 바디를 위한 간단 테라피 아이템들

뉴스 제공
베리떼
2013-07-23 13:33
서울--(뉴스와이어)--바야흐로 바캉스의 계절이 돌아왔다. 여름철 바캉스 지역은 뜨거운 태양과 습기 등 예측할 수 없는 환경으로 인해 피부 트러블이 생기기 쉬운 환경이므로 여성들은 바캉스 화장품 아이템을 챙길 때 신경을 많이 쓰게 된다. 피부와 즐거운 휴가 후 울긋불긋해진 피부와 거칠어진 머리카락, 손, 발로 낭패를 보고 싶지 않다면, 민감한 피부와 머리카락까지 건강하게 유지해 줄 똑똑한 아이템들을 살펴보자.

바캉스 화장품을 챙길 때는 평소에 사용하던 스킨 케어 제품은 바꾸지 않고 그대로 챙기는 것이 낫다. 휴양지의 환경이 평소와 많이 달르고 건강한 피부를 가졌다 해도 피부가 변화에 잘 적응하기 어렵기 때문. 대신, 놀이 마지막 단계에서 자칫 소홀해지기 쉬운 클렌징 제품을 사용이 편리한 것으로 준비하고, 평소보다 강한 자외선에 노출되는 헤어와 바디 케어를 위한 아이템을 더해 가져가는 것이 좋다.

<간편한 올인원 클렌저>

휴가지에서 색조메이크업을 포기하는 이유는 대부분 클렌징 때문. 색조 메이크업이나 펄이 들어간 제품을 사용하면 복잡한 2중 세안을 해야 하기 때문에 클렌징 단계가 복잡해지고 파우치도 덩달아 무거워진다. 이럴 땐 제품 하나로 색조메이크업까지 깨끗하게 닦아낼 수 있는 워터 타입의 올인원 클렌저를 사용하면 편리하고 간단하게 사용할 수 있다.

물로 추가 세안할 필요 없이 색조 메이크업도 지울 수 있는 베리떼 ‘딥 클렌징 워터’

피부에 순하면서도 색조 메이크업까지 완벽하게 클렌징 해주고, 피부 진정효과가 있는 클렌징 워터. 베리떼 ‘딥 클렌징 워터’는 유기농 카모마일 성분이 피부진정효과를 극대화시켜 클렌징 후 당김 없이 촉촉하고 맑은 피부를 선사한다. 특히, 물로 추가 세안할 필요가 없어 캠핑이나 여행 등 혹시 모를 환경에서도 안성 맞춤이다. 2만원 대. GS왓슨스에서 구입할 수 있다.

<건강한 피부 표현하는 메이크업 선블록>

주근깨 및 기미 예방을 위해서는 무엇보다 자외선 차단에 신경 써야 한다. 자외선 차단제를 선택할 때는 UVA와 UVB가 모두 차단되는 자외선 차단제를 사용해야 하며, SPF 지수가 높다고 해서 피부에 강한 자극을 주는 것은 아니다. 바캉스 철에는 땀을 흘리거나 물놀이 때문에 자외선 차단제가 잘 씻겨 나가므로 자주 덧발라 주거나 워터 프루프 기능이 있는 자외선 차단제를 사용하는 것이 좋다.

언제 어디서든, 부담 없이 덧바를 수 있는 메이크업 선블록, 아이오페 ‘에어쿠션 XP’

아이오페의 ‘에어쿠션XP’는 간단 메이크업은 물론, 수정 메이크업에서 빼놓을 수 없는 필수 아이템이다. 손기술이 없는 사람도 간단하게 톡톡 에어 퍼프로 두드려주면 자외선 차단은 물론, 방금 메이크업을 한 듯 촉촉하고 윤기 나는 피부가 완성된다. 수시로 덧발라도 밀림 현상이 없어 언제 어디서든 수정 메이크업이 가능한 에어쿠션 XP는 바캉스 파우치에서 빼놓을 수 없는 필수 아이템. 4만원 대.

<트러블을 잠재울 스팟 제품>

아무리 철저하게 관리해도 휴가지에서는 음식과 생활 패턴의 변화로 인한 트러블이 올라오기 십상. 이럴 때를 대비해 즉각적으로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막혀있는 모공과 피지를 컨트롤 해줄 수 있는 제품을 상비하는 것이 좋다.

트러블을 진정시키고 흔적까지 케어하는 베리떼 ‘스팟 포 트러블’

피부 트러블은 즉각적으로 관리해주지 않으면 피부톤이 울긋불긋 해지고 안색이 칙칙해진다. 베리떼의 ‘스팟 포 트러블’은 피부 트러블을 즉각적으로 진정시키고 보듬어 흔적까지 케어한다. 가격은 2만 5천원 대. GS왓슨스에서 구입할 수 있다.

<자극 받은 바디 피부에 휴식을>

낮 동안 태양열 혹은 해수욕이나 수영장의 물 등으로 자극 받은 바디 피부를 위한 아이템도 함께 준비하면 좋다. 여름철 휴가지는 자외선 지수가 높고 낮밤의 기온차가 커 피부가 탄력을 잃기 쉬우므로 샤워 후 쿨링 효과가 있는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좋다.

쿨링효과가 있는 일리 ‘아로마 릴랙싱 바디 미스트’

아로마 릴랙싱 바디 미스트는 인삼과 치마버섯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는 제품으로, 싱그러운 산국화 향이 몸과 마음을 상쾌하게 한다. 뿌리는 즉시 피부 온도를 2도 낮춰 진정시켜주며, 시원하고 촉촉한 에센스 미스트로 야외 활동 시 팔과 다리에 뿌려주면 보습을 넘어 쿨링 효과까지 경험할 수 있다. 특히 일리 바디 미스트는 뒤집어도 분사되는 특수펌프로 구성되어 있고, 손이 닿지 않는 등과 다리 부위에도 골고루 쉽게 분사할 수 있어 휴가철 바디케어에 안성맞춤이다. 가격은 1만5천원 대.

<탱탱한 머리결 유지 위한 헤어제품>

여름철 자외선은 모발의 보호막인 큐티클 층을 분해하고 수분을 앗아가 탄력을 잃게 해 머리카락을 늘어지게 하므로 손쉽지만 안전한 헤어 보호막 형성이 필요하다. 외출 후에는 바로 머리를 감고 꼼꼼하게 말린 뒤 큐티클을 보호할 수 있는 영양이 풍부한 제품으로 마무리해주는 것이 좋다.

미쟝센 ‘데미지 케어 퍼펙트 세럼’

미쟝센의 대표 히트상품인 ‘데미지 케어 퍼펙트 세럼’은 고농축 아르간 오일이 주 성분으로 함유되어 있다. 하루 한 방울의 적은 사용량으로도 손상된 모발에 영양과 윤기를 집중 공급한다. 모발 및 피부 재생력을 높여주는 성분으로 각광받고 있는 아르간 오일은 손상된 모발의 조직력을 강화하고 곱슬 모발을 정돈해준다. 강력한 보습 효과를 가지고 있어 정전기로 인한 헤어 마찰을 방지한다. 또한 아르간 오일은 인체와 피부가 산화되는 것을 막아주는 비타민E 성분이 올리브 오일의 2.5배 이상 뛰어나다. 가격은 1만3천원 대.

<지친 발을 위한 풋 마스크>

비행기나 기차에 오랜 시간 앉아 있거나 장시간 보행으로 인해 피로해진 발과 다리를 마사지 해주어야 한다. 특히 샌들이나 슬리퍼 착용 시 발 뒤꿈치 각질이 도드라지기 쉬우므로 스크럽 후 간단한 보습 케어를 해주면 발끝까지 건강한 피부미인으로 거듭날 수 있다.

프리메라 ‘아보카드 풋 마스크’

항산화 효과가 뛰어난 빌베리싹과 아보카도 오일, 천연 유래 과일산이 거칠어진 발의 각질을 연화하고 촉촉하고 부드러운 피부로 가꿔주는 풋 마스크. 천연 원료가 피부에 순하게 효능을 전달하고 양 발에 끼우기만 하면 되는 간편한 사용감으로 편하게 발 피부를 관리할 수 있다. 끈적임 없는 촉촉한 사용감으로 빠르게 흡수되고 우수한 지속력으로 한 번 사용으로 다음날 아침까지 보습력이 지속된다. 마스크 팩 1장(20g) 3천원 대.

베리떼 개요
베리떼는 ㈜아모레퍼시픽에서 1994년에 런칭해 2013년 진실한 피부 변화를 추구하는 기능 중심의 더마 코스메틱 신규 라인이 드럭스토어를 위해 새롭게 태어났다. 불어로 ‘진실’을 뜻하는 베리떼와 ‘말한다’는 의미의 말풍선이 만나 진실을 전하는 브랜드 베리떼가 탄생했다. 피부에 필요한 것만, 피부를 위한 것만 진실되게 찾고 만들며, 다양한 피부 고민에 적합한 식물 성분을 사용하여 올바른 화장품이 해야 할 기능을 제대로 전달한다. 베리떼 전제품은 GS 왓슨스를 통해 만날 수 있다.
연락처

홍보대행사 커뮤니크
이연정 과장
02-788- 7330
caren.lee @communique.co.kr

박지은 부장
02-788-731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