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코리아 공식딜러 유카로오토모빌, UFC 김동현 선수 의전차량 ‘투아렉’ 지원

뉴스 제공
유카로오토모빌
2013-07-23 13:36
부산--(뉴스와이어)--UFC(Ultimate Fighting Championship)란 세계 3대 이종 종합격투기 대회를 뜻한다. 국내에서는 명품 차, 시계, 헬스와 함께 남성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는 분야 중 하나다. 명품 차, UF를 좋아하는 남성들은 따로 온라인 커뮤니티를 운영하며 전문적인 의견을 교환할 정도이다. 이에 폭스바겐이 부산 팀매드 소속의 김동현 선수를 모델로 기용하고 투아렉(Touareg)을 전달했다.

폭스바겐 국내 공식딜러사 유카로오토모빌은 지난 7월 19일 부산 남천동 폭스바겐 전시장에서 ‘김동현 선수 의전차량 투아렉 3.0 TDI 전달식 및 팬사인회’를 가졌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김동현 선수와 폭스바겐 투아렉 3.0 TDI는 비슷한 이미지를 가지고 있다. ‘빠르고 강하다’는 특징이 바로 그 것”이라며 “스포츠 활성화를 꾀하는 한편 폭스바겐 고객들에게 문화 향유의 기회를 주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행사는 투아렉 3.0 TDI 전달식뿐만 아니라 부산 해동고 유도 유망주와 김동현 선수의 간담회, 팬들과의 만남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돼 진행됐다. 유도 유망주에게는 롤모델과 만날 수 있는 기회, 폭스바겐 고객 및 김동현 선수의 팬에게는 명품 차와 스타를 동시에 만날 수 있는 기회였다. 이 외에도 포토이벤트, 시승이벤트 등 알차고 다양한 이벤트가 이어졌다.

이번 행사는 단순히 차량 구매를 유도하기 위한 목적으로 전시장을 꾸미고 보여주기 식으로 진행한 것이 아니라 다양한 이벤트 및 문화공간을 마련하고 고객을 초청한 이색행사로 평가받았다.

유카로오토모빌 한호종 사장은 “앞으로도 고객의 취향에 맞춘 다양한 행사로 깊이 있는 드라이빙 경험과 감성을 동시에 충족시킬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폭스바겐의 플래그십 SUV투아렉은 강한 오프로드 성능 및 다이내믹한 온 로드 주행감을 가진 모델이다. 특히 2009년 디젤 모델로는 최초로 죽음의 레이스라 불리는 다카르랠리에서 우승을 차지한 이후 3년 연속 최강자의 자리를 유지하고 있다.

유카로오토모빌 개요
유카로오토모빌은 폭스바겐 공식딜러이다.
연락처

유카로오토모빌
051-628-55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