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스토코리아, 제20회 식품·기기전시회 참가

- testo 108, testo 104-IR 등 방수 기능 갖춘 온습도계 전시

뉴스 제공
테스토코리아
2013-07-24 13:07
서울--(뉴스와이어)--온도계, 풍속계, 습도계, 압력계, 연소가스 분석기, 열화상 카메라, 트랜스 미터 등 세계적으로 유명한 독일 명품 측정기를 국내에 판매하고 있는 테스토코리아(지사장: 이명식 www.testo.co.kr)가 7월 25일부터 26일까지 양일간 그랜드 힐튼 서울 컨벤션 센터에서 열리는 ‘제20회 식품·기기전시회’에 참가해 식품 관련 제품을 전시한다.

대한영양사협회가 주최하는 이번 식품·기기전시회는 ‘2013 전국영양사학술대회’와 함께 열려 최신 식품 관련 제품 등에 관한 정보를 제공하며, 전국의 산업체·병원·학교·급식전문업체 등 영양사 및 대학 교수진과 관련 기관 담당자 등 식품 관련 전문가 4,000여 명이 참석한다.

이번 전시회에서 테스토코리아는 방수 기능이 포함된 식품용 온도계 testo 108과 방수 적외선 중심 온도계 testo 104-IR, 식품용 폴더형 미니 온도계 testo 103, 열전대 온도계 testo 925, 식용유 품질 측정기 testo 270 등 다양한 기능의 관련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주력 상품인 testo 108과 testo 104-IR은 방수 기능으로 흐르는 물이나 냉장 상태에서도 측정이 가능하고 세척이 편리해 위생 관리에 효율적이며, 간편한 조작법과 휴대가 용이해 식품 분야 측정에 이상적이다.

테스토코리아 관계자는 “장마와 무더위가 반복되는 여름철, 식품 위생 관리에 꼭 필요한 제품을 행사에 참가하는 식품 전문가에게 선보이고 싶었다”고 말하며 “간편하면서도 정확한 측정이 가능한 테스토 측정기를 통해 식품 산업분야 종사자들이 좀 더 편리하게 근무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드는데 보탬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신뢰를 바탕으로 고객관계를 구축하고 있는 테스토코리아는 국내 계측기업계에서 유일하게 국내 자체 서비스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제품 구입 후에도 지속적인 사후관리를 보증한다. 이번 전시회에서 선보이는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소개하고 있다.

테스토코리아 개요
테스토코리아는 독일 테스토(Testo SE & Co. KGaA)의 한국지사로 다양한 현장에 맞는 스마트한 측정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2000년 1월 1일 설립된 테스토코리아는 국내 다양한 산업 현장에 맞는 측정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해왔다. 특히 국내에 진출한 외국계 휴대용 계측기 업체 가운데 최초로 국내 서비스센터를 운영하는 등 고객만족 실현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testo.com

연락처

테스토코리아
양현진 과장
02-2672-720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