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벌라이프 아성에 도전한다” 스포맥스 단백질쉐이크 출시

- 식약처 건강기능식품 마크 획득한 단백질쉐이크로 시장 공략 나서…

뉴스 제공
스포맥스
2013-07-24 14:12
서울--(뉴스와이어)--단백질 헬스보충제 전문 브랜드 스포맥스가 단백질쉐이크 시장에 도전장을 내밀었다.

글로벌 브랜드 허벌라이프 사가 독점하고 있는 단백질쉐이크 시장에 국내 유일의 식약처로부터 안전성을 검증 받은 제품으로 출사표를 던져 흥미로운 대결구도가 예상되고 있다.

현재 식사대용 쉐이크 시장은 허벌라이프 사가 선두기업으로 인정받고 있다. 세계적인 마케팅 리서치 회사 유로모니터 인터내셔널의 조사에 따르면 허벌라이프 사의 체중 조절용 조제식품이 국내 식사대용 시장에서 압도적인 점유율인 92%를 기록하며 7년 연속 해당 분야 1위를 지켰다.

업계 상황이 이런 가운데 스포맥스는 식품의약안전처에서 인정받은 건강기능식품이라는 점을 강조, 소비자들에게 제품의 안전성을 어필하고 있다.

세계적인 피트니스 대회인 2013 머슬마니아 유니버스 코리아 선발전에서 비키니 부문 1위를 차지한 최수연 트레이너는 “단백질쉐이크는 몸에 직접 흡수되는 식품이라 식약처 검사를 통과하고 건강기능식품 인증마크를 받은 안전한 제품인지를 확인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며 건강기능식품 마크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스포맥스 단백질쉐이크는 우유와 콩, 계란에서 추출한 단백질이 함유된 제품이다. 단백질과 탄수화물이 5:5로 함유돼 있어 식사대용으로 활용할 수 있으며, 다이어트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스포맥스 관계자는 “식약처가 인정한 원료만 사용해 안전하고 지방과 콜레스테롤, 설탕이 전혀 함유되지 않았다”며 “비타민, 무기질, BCAA’s와 아미노산이 첨가돼 영양도 풍부하고, 맛있는 라떼맛이기 때문에 부담 없이 먹을 수 있다”고 설명했다.

스포맥스의 단백질 제품은 다이어트, 근육단련 등 목적에 따라 원하는 제품을 선택할 수 있어 선택의 폭이 넓다. 이렇게 많은 장점을 갖춘 스포맥스 제품의 쉐이크 시장 진출이 업계에 어떤 지각변동을 일으킬지 그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스포맥스는 신제품 론칭 기념 최대 45% 할인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spomax.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포맥스 개요
2003년 설립된 스포맥스는 스포츠뉴트리션사업, 출판사업, 온라인사업 등의 사업본부를 통하여 제품 개발과 디자인 및 홍보, 출판, 온라인 사업을 자체 구축∙운영하고 있다. 전국 28개 지역총판과 5000여개의 오프라인 취급점을 통하여 전국 일일 배송 시스템을 구축하였을 뿐만 아니라 스포맥스 온라인 쇼핑몰을 운영 중에 있다. 또한 전세계적인 대회인 머슬마니아 국내 대회를 개최 함으로써 피트니스 산업 활성화와 국민 건강의 대중화에 회사의 역량을 집중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pomax.kr

연락처

스포맥스
홍보팀
유태훈 과장
031-656-123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