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에셋증권, 제8회 금융인턴십 개최

뉴스 제공
미래에셋증권
2013-07-24 15:34
서울--(뉴스와이어)--미래에셋증권은 24일(수) 서울 양재동 엘타워에서 고객 자녀 및 교육기부 포털사이트를 통해 신청한 중고생 4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8회 미래에셋증권 금융인턴십’을 개최한다.

‘꿈, 열정, 비전’을 주제로 한 이번 행사는 청소년들에게 금융 관련 지식 뿐만 아니라 다양한 분야의 성공 스토리를 공유하며 행사 완료 후에는 참석학생 전원에게 수료증을 배부한다.

첫 강연은 미래에셋 은퇴연구소 이상건 상무, 미래에셋증권 리서치센터 황상연 상무가 강사로 나서 금융에 대한 이해를 돕고 애널리스트 등 금융전문가의 세계를 소개한다. 이어 광고회사 TBWA KOREA의 박웅현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는 인생을 대하는 자세에 대해 비전을 제시하고, 척수장애를 극복한 국립재활원 재활의학과 김동구 전문의의 감동스토리로 참석학생들에게 도전정신과 꿈을 향한 열정을 전달한다. 마지막으로 가수 겸 뮤지컬 배우인 바다가 강사로 나서 본인의 성장 스토리를 공유함으로써 청소년의 꿈과 희망을 응원하는 뜻깊은 시간을 마련한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변재상 미래에셋증권 대표이사는 “미래 대한민국을 이끌 청소년들이 전문가 및 각계 각층 인사들의 성공 스토리를 통해 많은 것을 느끼고 배우는 소중한 경험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미래에셋은 매년 ‘해외교환장학생’, ‘글로벌투자전문가장학생’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대한민국 글로벌 인재양성에 힘쓰고 있으며, 초중고교 학생들을 대상으로 하는 해외연수 프로그램인 ‘글로벌리더대장정’을 통해 중국 해외 현장학습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미래에셋증권 개요
미래에셋증권은 1999년 위탁매매 의존 일변도의 증권업계 관행에서 벗어나 종합자산운용컨설팅서비스라는 개념을 도입하여 고객 중심의 자산관리서비스를 정착시켰다. 2006년 2월 유가증권시장에 상장되었다.

웹사이트: http://www.miraeasset.com

연락처

미래에셋증권
김범석
02-3774-37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