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큐브백화점, ‘개구쟁이 스머프2’와 함께하는 ‘스머프 블루 페스티벌’ 개최

- 8월 7일까지 영화 ‘개구쟁이 스머프2’와 함께 ‘스머프 블루 페스티벌’ 개최

- 여름철 시원한 실내 공간을 찾는 고객들을 위해 온 가족 함께 즐길 수 있는 이벤트 기획

- 스머프 스탬프 이벤트, 스머프 게임 이벤트, 스머프 포토 이벤트 등 다채로운 행사 구성

뉴스 제공
대성산업 코스피 128820
2013-07-25 09:31
서울--(뉴스와이어)--여름방학을 맞아 추억의 인기만화 캐릭터 파파 스머프와 악당 가가멜이 다시 돌아왔다.

대성산업이 운영하는 디큐브백화점(www.dcubecity.com, 대표 김경원)은 8월 1일 개봉하는 가족 영화 ‘개구쟁이 스머프2’와 함께 내달 7일까지 ‘스머프 블루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진행하는 ‘스머프 블루 페스티벌’은 ▲스머프 스탬프 이벤트, ▲스머프 게임 이벤트 ▲스머프 포토 이벤트 등 고객 참여를 유도하는 다채로운 행사로 구성됐다.

‘스머프 스탬프 이벤트’는 7월 31일까지 진행되며, 백화점 내 설치된 포인트존을 방문해 스탬프를 모으는 이벤트로 총 7개의 스탬프를 모두 받은 고객 중 선착순 500명에게 ‘개구쟁이 스머프2 영화 초대권’을 증정한다.

주사위 게임을 통해 스머프 오리지널 기념품을 받을 수 있는 ‘스머프 게임 이벤트’는 7월 28일까지 영스트리트존 입구에서 열리며, 주말 참여 고객에게는 풍선 및 솜사탕을 전달할 예정이다.

시원한 폭포가 자리한 지하 2층 수변무대에서 펼쳐지는 행사도 눈에 띈다.

페스티벌이 개최되는 기간 동안 ‘개구쟁이 스머프2’의 영화 등장인물들로 꾸며진 스머프 포토존이 운영되어 파파, 허영이, 투덜이 스머프는 물론 스머페트와 가가멜 등 인기 스머프 캐릭터들과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다.

또한 이와 함께 온라인 이벤트가 7월 31일까지 진행된다. 포토존에서 다양한 스머프 캐릭터와 사진 촬영 후 디큐브 페이스북(www.facebook.com/d3city)에 업로드 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스머프 피규어(20명)’, ‘개구쟁이 스머프2 영화 예매권(30명)’을 선물한다.

이 외에도 수변무대에서는 26일부터 28일, 8월 1일 총 4일 동안 가가멜 마술공연이 진행되며, 26일, 27일, 8월 1일과 3일에는 매일 3회의 ‘스머프 커스튬 이벤트’를 실시해 백화점 방문 고객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디큐브백화점을 운영하는 대성산업 윤순용 이사는 “여름철 무더위와 비를 피해 실내를 찾는 고객들이 많아지면서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기 위해 ‘개구쟁이 스머프2’와 함께 페스티벌을 진행하게 됐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온 가족이 함께 문화생활을 즐길 수 있는 명소로 거듭나길 바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문화마케팅을 꾸준히 전개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스머페트 출생의 비밀과 가짜 스머프 대소동으로 올 여름 최고의 가족 영화로 기대되는 ‘개구쟁이 스머프2’는 8월 1일 개봉한다.

대성산업 개요
대성산업은 1947년 해강 김수근 창업주가 경북 대구에서 연탄회사 '대성산업공사'를 세운 게 기원이다. 2010년 6월 대성산업은 사업 부문 일체를 인적 분할을 통해 분할 신설 회사인 대성산업에 포괄 이전하고, 존속 법인인 대성산업의 상호를 대성지주로 바꾸고 사업형 지주회사로 전환한 뒤 주식을 재상장했다. 2011년 1월 대성합동지주로 변경했고, 2017년 8월 대성산업이 대성합동지주를 흡수 합병했다. 현재는 석유가스 및 기계 판매, 해외자원개발을 주요 사업으로 영위하고 있으며 GS칼텍스 정유회사의 최대일반대리점으로서 주유소, 가스충전소를 설치, 운영 중이며 일회용 부탄 및 재활용 리필캔 사업을 함께 수행하고 있다. 흑자사업 부문 영업 확대 및 계열회사의 신제품 개발 강화를 통한 판매와 이익 증대, 해외 시장 진출 강화 등으로 신성장 동력을 마련할 계획이며 계열사 대성쎌틱에너시스와 열병합 발전소 DS파워의 성장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daesung.co.kr

연락처

대성산업
홍보대행 피알브릿지
방현진 대리
070-4651-395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