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큐리코퍼레이션, 스마트폰 케이스 ‘코모도 플립다이어리’ 출시

- 색다른 구스페리 코모도 플립다이어리 케이스

뉴스 제공
머큐리코퍼레이션
2013-07-25 10:57
서울--(뉴스와이어)--휴대폰 액세서리 제조사 머큐리코퍼레이션은 고급스러운 가죽케이스 ‘구스페리 코모도 플립다이어리’를 선보였다.

이번 액세서리는 머큐리만의 독자적인 염색기법을 적용시켜 비비드한 컬러가 돋보인다. 레몬(lemon), 블랙(black), 브라운(brown), 화이트(white), 핫핑크(hot pink), 코발트블루(cobalt blue) 등 총 8가지를 적용해 사용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커버 안쪽에는 2개의 카드 포켓과 지폐 수납공간을 둬, 교통카드, 신용카드, 지폐, 명함 등을 수납할 수 있어 지갑대용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전체적으로 휴대폰을 감싸는 다이어리형 케이스로 스마트폰을 보호해주는 순기능 역시 돋보인다.

현재 구스페리(GOOSPERY) 공식 쇼핑몰 머큐리마트(www.mercurymart.com)에서 판매되고 있다. 가격은 1만 5000원이다.

머큐리코퍼레이션 개요
국내 최대 규모로 휴대폰케이스를 생산하고 있는 머큐리코퍼레이션은 현재 중국, 일본, 인도, 대만, 호주, 이란, 두바이, 케냐, 브라질 등 전세계 곳곳에 수출을 하고 있다. '머큐리'와 '구스페리'는 머큐리코퍼레이션의 대표 브랜드로서 타사 제품과의 차별성을 자랑한다. 기존의 젤리케이스가 누렇게 변색되는 문제점을 해결하고, 테두리 부분을 더욱 보강해 충격시 휴대폰의 파손위험을 줄였다. 또한 최고급 소재의 TPU를 사용하여 내구성 문제도 획기적으로 보강하였다.

웹사이트: http://mercurymart.com

연락처

머큐리코퍼레이션
온라인사업부
이민형 과장
070-4351-620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