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비고, 싱가폴 월드비전과 사회공헌 협약 체결

뉴스 제공
CJ푸드빌
2013-07-26 09:03
서울--(뉴스와이어)--CJ의 글로벌 한식 브랜드 비비고(www.bibigo.co.kr)가 싱가폴을 시작으로 사회공헌활동을 해외로 확대하고 현지 지역사회에 이바지하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전개한다고 26일 밝혔다.

비비고는 싱가폴 월드비전과 함께 사회공헌을 위한 협약식을 체결하고 소외아동들을 위한 월드비전의 후원 활동에 적극 동참하기로 서약했다. 이에 따라 싱가폴에서 운영되고 있는 비비고 3개 매장에서 10월 4일까지 판매되는 비비고의 대표 비빔밥 메뉴 <비비고 라이스> 매출액의 2%를 싱가폴 월드비전에 기부해 소외 아동들을 후원할 예정이다.

비비고는 지난 5월 국내에서도 CJ나눔재단, 월드비전과 함께 ‘비비고 나눔 도시락 캠페인’을 실시, 나눔 도시락 5종의 매출액 2%를 월드비전의 ‘사랑의 도시락 사업’ 후원을 위해 기부한 바 있다.

이와 함께 지난 15일에는 싱가폴 비비고 마리나베이 파이낸스센터점에서 싱가폴 월드비전이 초청한 몽골 어린이 합창단에게 한식을 대접하는 뜻 깊은 자리도 가졌다. 형편이 어려운 몽골 어린이들로 구성된 몽골 어린이 합창단 ‘블루 스카이 콰이어’는 이날 비비고 매장에 방문해 대표적인 한식 ‘비빔밥’을 맛보며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비비고 관계자는 “비비고는 이미 국내 보다 해외에 더 많은 매장을 운영하고 있는 글로벌 브랜드로 해외 진출 국가에서도 사회적 책임을 다 하고 지역사회와 소통하기 위해 사회공헌활동을 해외로 확대하게 됐다”면서 “싱가폴을 시작으로 향후 이러한 노력을 확대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CJ푸드빌 개요
CJ푸드빌은 1994년 논현동에 스카이락 1호점을 시작한 이래 1997년 독자적인 양식 패밀리 레스토랑 빕스(VIPS) 론칭을 성공하면서 전문 외식업체로서 기반을 다졌다. 외식부문에는 국내 토종 패밀리레스토랑 빕스를 비롯해, 씨푸드오션, 피셔스마켓, 비비고, 차이나팩토리, 더플레이스, 더스테이크하우스 등이 있으며 프랜차이즈부문에는 뚜레쥬르, 투썸플레이스, 투썸커피, 콜드스톤 크리머리, 제일제면소, 빕스버거, 로코커리 등이 있다.

웹사이트: http://www.cjfoodville.co.kr

연락처

CJ푸드빌
신효정
02-6740-439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