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에셋생명, 금융업 최초 ‘찾아가는 스마트 서비스’ 실시

뉴스 제공
미래에셋생명 코스피 085620
2013-07-26 10:36
서울--(뉴스와이어)--은퇴설계의 명가, 미래에셋생명(대표이사 수석부회장 최현만)이 ‘찾아가는 스마트 서비스’를 26일부터 개시한다.

‘찾아가는 스마트 서비스’란 자영업자 및 직장인 등 시간 여유가 없는 고객들을 위해, 설계사가 직접 고객을 방문하여 태블릿 PC(스마트패드)를 통해 고객정보변경, 변액보험의 펀드 및 적립금변경, 명의정정, 자동이체신청 및 변경 등을 원스톱으로 처리하는 서비스이다.

즉, 보험 가입 고객이 고객정보변경 등 서비스를 원하면 설계사가 찾아가, 태블릿PC에 변경 및 신청이 가능한지 여부를 온라인으로 실시간 확인 후 고객본인인증과 신분증 및 필요서류 촬영, 전자신청서에 서명 등의 절차를 거쳐 본사로 정보를 전송한다.

설계사는 고객에게 필요한 서비스를 즉시 제공할 수 있어 신뢰감을 통한 고객관계관리와 경쟁력을 갖출 수 있고 고객은 지점 방문 시간과 수고를 하지 않고 원하는 서비스를 받을 수 있어 회사와 고객 모두에게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미래에셋생명 김평규 스마트Biz본부장은 “스마트 기기를 통한 무빙오피스 개념의 원스톱 서비스를 실시함으로써 고객과 FC, 회사 모두가 윈윈(win-win)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스마트FC육성과 고객서비스 강화차원에서 스마트 부분에 투자를 계속하여 종이문서를 최소화 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미래에셋생명 개요
2005년 새롭게 출범한 미래에셋생명은 철저한 cs추구와 내실위주의 경영으로 고객의 행복을 가장 먼저 생각하는 생명보험회사로 성장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life.miraeasset.com

연락처

미래에셋생명
김이라 대리
02-3271-41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