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H.C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홈쇼핑서 완판돼

- 7월 방송 전체 완판, 홈쇼핑 완판 제품 등극

- 불경기 소비자들의 니즈 반영한 새로운 뷰티 트렌드 반영이 인기 요인

- 홈앤쇼핑, 27(토) 방송 추가 편성, 조기 완판 될 것으로 기대 모아

서울--(뉴스와이어)--에스테틱 화장품 전문 브랜드 A.H.C(www.etics.co.kr, 대표 손재욱)의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Real Eye Cream For Face)’가 홈쇼핑에서 매 방송마다 완판 기록을 이어나가고 있다.

A.H.C가 7월 한 달간 NS 홈쇼핑과 홈앤쇼핑 방송을 통해 판매한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는 방송 준비 물량의 초과한 주문을 달성하며 완판 기록을 세웠다.

이로써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는 뷰티 프로그램 ‘겟잇뷰티’ 내 일반인 블라인드 테스트 1위, 소셜 커머스 및 홈쇼핑 누적판매량 100만개를 돌파 등의 기록에 이어 ‘홈쇼핑 완판 아이크림’의 타이틀을 추가로 획득하게 됐다.

A.H.C 관계자는 “불경기 속 소비자들의 새로운 뷰티 트렌드와 니즈가 반영된 결과”라며, “고가로 잘 알려진 아이크림 제품을 대용량으로 구매 가능한 혜택도 중요한 요소이지만, 에스테틱의 고가 페이셜 케어 코스에 사용되는 제품을 저렴하게 구매하여 홈 에스테틱을 구현할 수 있다는 점 또한 결정적인 포인트였던 것으로 분석된다”며 전했다.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는 완판 매진 행진에 따른 감사의 뜻으로 오늘 27일(토) 홈앤쇼핑을 통해 한 번 더 방송을 편성했다. 47,000원(30ml) 정가의 제품을 방송 중에는 정품 8개의 구성으로79,000원(30mlx8개)에 판매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AH.C 선스프레이 2종을 비롯한 A.H.C 리얼 아쿠아 벨벳슬리핑 팩 정품 (80ml / 25,000원)이 추가로 제공될 예정이다.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는 3중 펩타이드와 E.G.F 성분이 피부 탄력을 강화하고, 달팽이 점액 함유도 주름 개선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또 피부 구성 성분인 세라마이드와 콜레스테롤을 함유한 피부 친화적인 스킨 어피니티 에멀젼 시스템으로 눈가 뿐만 아니라 얼굴에도 잘 흡수될 수 있도록 흡수력을 극대화 한 것이 특징이다.

한편, A.H.C는 소수 여성에게 국한되어 있던 에스테틱 서비스를 누구나 손쉽게 누릴 수 있도록 피부과학과 에스테틱의 장점만을 결합시킨 기능성 화장품으로 스킨케어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해 온 에스테틱 리딩 브랜드이다.

카버코리아 개요
피부과, 에스테틱샵을 중심으로 성장해 온 카버코리아는 1999년 설립된 회사이다. 에스테틱 화장품 전문 브랜드 A.H.C, 프로페셔널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VIVITO, 리리컬 코스메틱 브랜드 샤라샤라, 코스메슈티컬브랜드 Dr.MJ, 자연주의 브랜드 우리꽃풀나무 등을 보유하고 있다. 현재 홍콩, 미국, 중국, 일본, 폰란드, 핀란드, 그리스, 싱가포르 등 세계 각국에서 사랑받고 있는 글로벌 브랜드로 자리잡고 있다. 피부과, 에스테틱샵 및 단독 매장을 통해 오프라인에서 판매중이며, 온라인을 통해서도 소비자들과 만나고 있다.

웹사이트: http://etics.co.kr

연락처

A.H.C 홍보대행
빅마우스
황지선
070-4177-2490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