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디아떼, 크림퍼프 론칭 기념 이벤트 실시

서울--(뉴스와이어)--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 카페디아떼(대표 김용태, www.caffedate.co.kr)가 크림퍼프 전문브랜드 츄이주니어와 전략적 제휴를 맺어 크림퍼프 론칭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츄이주니어는 2007년 론칭한 싱가포르 브랜드로, 10개 이상 국가에 매장을 갖고 있으며 2011년 7월 한국에 처음 소개되었다.

크림퍼프는 얇고 바삭한 층이 겹겹히 쌓인 페스추리인 ‘퍼프’ 안에 크림이 들어가고 겉에는 과일잼이나 초콜릿, 시리얼 등을 올린 과자다. 튀기지 않고 구워 만든 퍼프는 쫄깃함과 부드러운 식감이 젊은층의 입맛을 사로잡았다.

한편, 8월 1일부터 한 달간 전국 카페디아떼 가맹점에서 진행되는 론칭 기념 이벤트는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20% 할인 된 금액인 2,000원으로 플레인 크림퍼프를 제공한다.

이벤트 종료 후에는 초코진주크런치, 프리미엄 티라미슈, 피넛버터크런치, 스트로베리 치즈케이크, 애플 치즈케이크, 블루베리 치즈케이크 총 6가지 크림퍼프를 카페디아떼에서 만날 수 있다.

특히 차갑게 먹는 크림퍼프는 샤베트를 먹는 느낌을 주어, 한 여름철 특별한 시원함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카페디아떼 김용태 대표는 “본격적인 여름을 맞아, 새로운 맛을 추구하는 최근 소비자 성향에 맞추어 개성 있는 맛과 식감에 더불어 시각적 요소까지 더한 메뉴를 선보이게 됐다.”며 “디저트 카페에 걸맞게 앞으로도 다양한 사이드 메뉴를 보급함으로 인해 골라먹는 재미를 줄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카페디아떼: http://caffedate.co.kr

연락처

(주)데이브레이크
심다혜 주임
010-5108-9247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