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샤코이, 바캉스에서 필요한 1석2조 메이크업 아이템 제안

- 스킨케어와 베이스, 포인트 메이크업을 한 번에 해결할 올인원 제품

뉴스 제공
엘리샤코이
2013-07-29 10:42
서울--(뉴스와이어)--본격적인 바캉스 시즌이 돌아왔다. 해변이던 계곡이던 뜨거운 태양빛에 손상 받지 않고 촉촉하면서 화사한 피부를 유지하고 싶은 마음은 여자라면 누구나 갖고 있을 것이다. 공들여 한 메이크업이 땀으로 지워지고 뜨거운 태양빛으로 달아오른 피부만큼 바캉스 기분을 망치는 것도 없기 때문.

뜨거운 태양빛에서도 피부 수분을 유지해줄 수분제품들과 하루 종일 화사한 피부를 유지시켜줄 베이스제품, 그리고 생기를 불어넣어줄 포인트 메이크업 제품 하나만 있다면 메이크업 걱정 없이 신나는 바캉스를 즐길 수 있다. 여기에 한 제품이 다양한 기능을 갖춘 1석2조 멀티 아이템이라면 메이크업이 가벼워지고 바캉스 짐도 줄일 수 있어 더욱 효과적이다.

스킨케어와 베이스 메이크업을 한번에!

스킨케어 기능과 베이스 메이크업 기능을 동시에 갖춘 제품은 바캉스에서 더없이 안성맞춤인 제품이다. 휴대가 용이해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어디서든 수정메이크업과 동시에 스킨케어 기능도 함께 되기 때문. 최근 스킨케어와 메이크업을 한번에 할 수 있어 인기인 CC크림을 이용하자.

엘리샤코이 올웨이즈 누디 CC크림은 자외선차단(SPF30/PA++), 주름개선, 미백 기능성과 더불어 아보카도 오일, 호호바씨 오일, 쉐어버터 등 20여가지 보습성분이 함유되어있어 피부에 촉촉한 보습을 부여해준다.

또한 피부에 필수적인 비타민 성분 레티닐팔미테이트(비타민 A유도체), 티아민에이치씨엘(비타민B1염삼염) 등 10가지가 함유되어 있어 피부 산화를 막아 칙칙한 피부를 환하게 해주는 등 탁월한 스킨케어 기능과 동시에 수분베이스 안의 컬러캡슐이 터지며 피부 톤을 화사하게 보정해준다. 수분함량이 43% 정도로 수분력이 뛰어나 덧바를수록 빛나는 수분광채가 가능해 바캉스에서 휴대하며 수정메이크업하기 좋은 1석 2조 멀티아이템이다. 50g/3만 3천원

볼, 입술, 아이 포인트 메이크업도 한번에!

바캉스 메이크업에서 빠질 수 없는 포인트 메이크업 역시 여러 제품을 사용하는 것보다 한 제품으로 다양하게 사용 가능한 멀티 제품을 사용하는 것을 추천한다. 아이 메이크업을 한 번에 할 수 있는 아이키트나 립스틱과 틴트, 블러셔를 하나로 해결 할 수 있는 올인원 제품을 선택하자.

에뛰드 정글 후르츠 생생한 멀티주스는 립, 아이, 치크 등 하나로 다양하게 활용 가능한 3in1 멀티 제품이다. 얇게 펴발라 눈에 바르면 은은한 아이섀도우로, 볼에 톡톡 찍어 펴발라주면 블러셔로, 입술에 발라주면 립틴트로 다양한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다양한 컬러와 뛰어난 발색이 바캉스 포인트 메이크업에 안성맞춤인 제품이다. 3.3g/8천원

엘리샤코이 개요
(주)엘리샤코이는 유럽 스타일의 식물성 성분을 기본 원료로 하여 민감성 트러블성 피부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제품을 개발하고 있다. 일본 홍콩 중국 싱가포르 등으로 수출을 하는 등 제품 품질도 국내외에서 인정을 받고 있는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elishacoy.com

연락처

엘리샤코이
홍보마케팅팀
선주희 주임
1544-741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