뜨거운 여름을 한방에 날려줄 국내 워터파크 추천 BEST4

- 여름휴가 아직도 고민이라면 워터파크 어때?

뉴스 제공
플레이스엠
2013-07-30 09:00
서울--(뉴스와이어)--1973년 이래 가장 길었다는 ‘장수(長壽) 장마’로 한동안 잊고 있었던 무더위가 또다시 기승을 부리면서 뜨거운 여름을 한방에 날려줄 국내 워터파크가 각광을 받고 있다.

이에 전국 워터파크&스파 전문몰인 ‘스파로(http://www.sparo.co.kr)’는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연인과 가족, 친구 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국내 워터파크 4곳을 추천한다.

워터파크에서 즐기는 신나는 K-POP축제 ‘블루원 워터파크’

영남권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블루원 워터파크’는 6만6천115㎡(2만여 평) 규모의 대지에 ‘지상의 낙원’이라는 남태평양 폴리네시아를 테마로 지어졌으며, 아토피 예방 및 피부미용에 효과가 있는 천연 알칼리 온천수를 사용해 ‘건강과 재미’라는 두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는 곳이다.

특히 ‘블루원 워터파크’의 대표적인 놀이시설 ‘스톰 웨이브’는 국내 최고 높이 2.6m를 자랑하는 전국 최초 실외 파도풀로, 그 어디에서도 느껴보지 못한 짜릿함을 경험할 수 있다.

또 주변에 조성된 가든스파는 ‘블루원 워터파크’의 전경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타원형 노천스파 형식으로 인기가 높고, 6개 야외 노천탕으로 이뤄진 스파 라운지와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물놀이 공간인 아쿠아플레이 등 다양한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다.

올해는 블루원에서 특별한 행사가 개최되어 더욱 주목을 받고 있다. 7월14일부터 8월23일 까지 블루원 야외 특설 무대에서는 국내 최고의 인기가수들이 총 출동하는 ‘2013 블루원 K-POP 드림 페스티벌’이 개최되어 한 여름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려줄 최고의 장소로 손꼽힌다.

도심 속 신나는 물놀이 공간, ‘웅진 플레이도시’

국내 최고 복합레저 테마파크 ‘웅진 플레이도시’는 사계절 이용 가능한 워터파크로 가족과 연인이 만끽할 수 있는 최상의 휴식공간이다. 바다에 온 듯한 파도풀, 시각적 즐거움을 주는 유수풀, 정규풀, 어린이풀까지 다양한 물놀이 공간 조성돼 있고, 국내 최초의 Water Drop, 100여m에 이르는 제브라 슬라이드와 스페이스볼 등 7가지의 다양한 워터슬라이딩을 갖춰 시원함과 짜릿함을 만끽할 수 있다.

또 수마사지 기능의 바데풀, 입욕상태에서 음료 등을 즐기는 아쿠아바, 각 나라의 문화를 테마로 꾸며 놓은 아이템탕, 닥터피쉬 이벤트탕 등 다양하고 이색적인 스파는 물론, 자연친화적인 조경으로 대자연 속에서 휴식을 취하는 듯한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

파고라 등의 전통 건축양식과 소품의 배치는 이국적 분위기를 연출해 마치 해외에 온 듯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사계절 천연 온천수로 즐기는 물의 천국 ‘설악워터피아’

한화리조트 ‘설악워터피아’는 사계절 변하는 강원도 설악산의 경치를 감상하며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우리나라 최초의 ‘온천형 테마파크’이다.

특히 ‘설악 워터피아’는 국내 최초로 ‘대한민국 1호 보양온천’으로 지정, 피부미용 및 불면증, 고혈압 등의 질병 완화에 탁월한 효과가 있으며 전문기사가 수질을 직접 관리해 물에 민감한 고객들도 마음 놓고 즐길 수 있다.

스릴 넘치는 어트랙션을 즐기고 싶다면 메일스트롬, 윌드앨리, 토랜트리버, 패밀리래프트가 제격. 17m 높이의 슬라이드를 추락하듯 급 하강, 깔때기모양의 원통을 지그재그 회전하며 느끼는 다이나믹한 메일스트롬을 비롯해 급하강, 회전, 좌우 진동 등 슬라이드로 체험하는 스릴의 모든 것 윌드앨리, 계곡에서 물이 쏟아지는 듯한 급류 물살과 높은 파도를 느끼는 토랜트리버 등이 짜릿한 재미를 선사하며 원형 대형 튜브를 타고 급하강과 회전을 반복하며 좌충우돌 래프팅 체험을 하는 패밀리래프트는 4인까지 이용이 가능해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다.

이외에도 친구와 함께라면 18가지 파도를 경험하는 야외 파도풀 ‘샤크웨이브’, 연인과의 로맨틱한 시간을 즐기고 싶다면 ‘커플스파’도 제격이다. 아울러 부모님과 함께하면 수(水) 치료를 위한 기능성 스파가 모여있는 ‘아쿠아풀’이 좋다.

올해 새롭게 들어선 ‘4D 극장’에서 수영복을 입은 채 감상하는 영화도 색다른 재미로 다가온다. 한편 오는 7월 20일부터 8월 24일까지 아쿠아동 이벤트홀에서는 뮤지컬 갈라쇼와 K-POP 커버댄스대회가 열리고 야외존에서는 마칭 퍼포먼스 렛츠스윙 공연이 펼쳐져 기대를 모은다.

신개념 테마온천, ‘아산 스파비스’

‘아산 스파비스’는 온천수를 이용한 신개념 테마온천으로 수(水)치료 풀인 바데풀과 어린이용 키즈풀, 사계절 이용이 가능한 실외온천풀로 지어져 있어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가족 중심형 온천테마파크이다.

아산스파비스가 자랑하는 대형 파도풀은 공압식으로 1.6m 높이의 파도를 계속 만들어내는 것이 특징. 4명이 물살을 가르며 미끄럼틀을 타는 100m 길이의 레이스 슬라이드 그리고 125m 길이의 튜브 슬라이드와 바디 슬라이드는 남녀노소 모두에게 인기가 많다.

특히 유스풀에 파도치는 익사이팅 리버와 180도 회전해 2000 리터의 물을 한번에 쏟아내는 대형 아쿠아플레이는 어린 자녀를 동반한 가족이 물놀이하기에 아주 좋다. 실외 온천풀과 야외 아쿠아플레이 중간에 있는 실내 바데툴은 365일 이용이 가능한 시설로 국내 최초 독일의 바데하우스를 모델로 만들어졌다.

이밖에도 파라솔과 선탠배드, 푸드코트, 스넥코너 등의 부대시설이 잘 갖춰져 있어 온 가족이 물놀이를 하며 휴식을 즐기기에 제격이다.

한편, 스파로(http://www.sparo.co.kr)는 워터파크&스파 전문 사이트로 매주 수요일 수데이 특가를 통해 인기 워터파크를 반값에 제공하고 있으며 즉시 사용 가능한 다양한 할인쿠폰을 제공하여 최저가로 워터파크 구매할 수 있다.

플레이스엠 개요
플레이스엠은 국내 여행, 레저 스마트 관광 플랫폼 기업이다.

http://www.sparo.co.kr

웹사이트: http://www.hamac.co.kr

연락처

플레이스엠
커뮤니케이션파트
박소연 과장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