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후디스, 산양분유 대한민국 최고브랜드 대상 수상

- ‘2013 대한민국 최고브랜드 대상’ 에서 최고대상 수상

- 국제화 시대에 걸맞는 경쟁력을 갖춘 기업 및 브랜드에 수여

- 브랜드가치와 연구실적 등 다양한 항목을 종합적으로 평가

뉴스 제공
일동후디스
2013-07-30 10:01
서울--(뉴스와이어)--산양분유 대표기업 일동후디스(대표 이금기)가 한국언론인연합회(회장 이상열)가 시상하는 제6회 ‘2013 대한민국최고브랜드대상’에서 최고대상의 영예를 안았다. 사단법인 한국언론인연합회가 주최하는 <대한민국 최고브랜드 대상>은 해외 명품과 비교해도 손색이 없는 일류 브랜드를 육성하여 국제화 시대에 걸맞는 경쟁력을 갖춘 기업에게 시상하는 상이다. 이 상은 경제계, 학계, 언론계 등의 추천을 받은 기업을 대상으로 브랜드가치와 연구실적 등 다양한 항목을 종합적으로 평가하여 선정된다.

국내최초의 한국형 종합이유식 ‘아기밀’을 생산한 남양산업을 인수한 이후 친환경 청정 분유의 효시가 된 ‘트루맘’ ‘산양분유’ 등의 제품을 출시하며 조제분유, 유아식, 건강기능식, 영양보충식 등 다양한 친환경 제품을 개발하는 등 끊임없는 품질개선을 통해 국민건강 증진에 힘써온 대표적인 친환경 식품 전문기업이다. 최근에는 유제품 사업에 진출하여 ‘청정 저온살균우유’, ‘초유넣은우유’, ‘케어3’, ‘그릭요거트’ 등 영양과 기능성이 뛰어난 고급 유제품을 출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이번에 수상하게 된 후디스 산양유아식은 청정국가 뉴질랜드에서 농약, 항생제, 인공사료, 성장호르몬 등을 일절 사용하지 않고 산양유로 직접 만들어 깨끗하고 안전하다. 우유와 달리 모유에 가까운 단백질 지방 조성으로 소화가 쉽고 알레르기 걱정도 적으며, 10년간 1,000만캔 이상 판매될 만큼 엄마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영유아 뿐만 아니라 우유를 잘 소화시키지 못하는 성인에게도 영양가치가 탁월한 건강식품으로 인정받고 있다.

또한, 세계 20여개국에 산양유아식을 수출해 온 데어리고트사는 수차례의 대규모 임상실험을 통해 산양유아식의 우수성을 과학적으로 입증한 세계최고의 전문기업으로서, 작년 EFSA(유럽식품안전청)에서 산양유를 유아식 원료로 공인한 것도 데어리고트사의 임상실험결과를 바탕으로 내린 결정이다. 그만큼 데어리고트사 제품은 사실상 산양유아식의 세계적 표준으로 통하는 셈인데, 국내에서도 데어리고트사가 생산하는 ‘프리미엄 후디스 산양유아식’이 시장점유율 95%를 넘을 만큼 압도적인 엄마들의 지지를 받고 있다.

일동후디스 개요
일동후디스는 60여년 전통의 민족제약기업 ‘일동제약’의 자회사로서, 1970년 창업 이래 한국형 이유식 아기밀을 비롯해 베이비쥬스, 아기용 이온음료 및 산양분유를 국내 최초로 개발한 한국 유아식품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ildongfoodis.co.kr

연락처

일동후디스
홍보광고팀
신윤정 대리
02-2049-212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