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카딘 CEO, 2013 Biz Awards International Competition 올해 최고의 기술 경영자상 수상

- 올리비에 퓨모렝, 아카딘을 통합 커뮤니케이션 서비스 기업으로 리포지셔닝하여 글로벌 성장을 이루다

뉴스 제공
Arkadin
2013-07-30 11:57
싱가포르--(뉴스와이어)--싱가포르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세계 최대 컨퍼런싱 서비스 기업(CSP)인 아카딘의 CEO이자 창립자인 올리비에 퓨모렝이 Best in Biz Awards International이 올해의 골드 기술 경영자상을 수상했다. 올리비에 퓨모렝은 글로벌 부문에서 유일한 골드 상 수상자이다.

올리비에 퓨모렝은 10년 전 아카딘을 창립한 이래 단순 컨퍼런싱 기업에서 완전한 통합 커뮤니케이션(http://www.arkadin.com/sg/solutions/unified-communications) 서비스 기업으로 변환시켰다.

첨단 서비스인 협업(http://www.arkadin.com/sg/solutions/collaboration-solutions/collaboration-as-a-service) 솔루션, 통신 기업간의 기술 파트너십 그리고 글로벌적으로 현지화된 서비스 전략으로 이루어진 그의 비전은 연 31%의 성장률로 나타났다. 파리에 기반을 둔 아카딘은 51개의 지사에서 37,000여 고객사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올리비에 퓨모렝은 “올해 최고의 기술 경영자 상은 다른 우수한 경영자들 중에서 선정되어 매우 영광이다. 이번 수상은 아카딘의 핵심가치인 존중, 경영자적 정신을 지닌 모든 직원들의 노력을 인정받은 것이라고 생각한다. 이를 바탕으로 우리 사업에 박차를 가하여 더욱 큰 리더십을 가질 것이다”고 말했다.

Best in Biz Awards의 국제 프로그램은 25개 국의 각 경영 부문을 대표하는 150개 이상의 기업들 중에서 수상자를 선정한다. 수상자는 전 세계 18개국에 걸쳐 최고 뉴스, 비즈니스, 금융 및 기술 간행물 및 미디어에서 선정된 43명의 심사위원단이 매긴 점수를 기반으로 결정되었다.

2013Best in Biz Awards International의 골드, 실버 및 브론즈 수상자 전체 목록은 홈페이지(http://intl.bestinbizawards.com/intl-2013-winners)에서 볼 수 있다.

Arkadin 관련 정보

2001년에 설립된 아카딘은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세계 최대 협업 서비스 제공 업체 중 하나이다. 아카딘은 나눔과 공유로부터 진화한 신념에 기초를 둔 비전을 가지고 있으며 완벽한 원격 오디오, 웹, 비디오 회의와 통합 커뮤니케이션 솔루션을 제공한다. 이 서비스는 신속하고 확장가능한 배치와 높은 ROI를 위해 SaaS 모델로 제공된다. 31개 국가에 있는 51개 운영 센터로 구성된 글로벌 네트워크 고객센터에서는 37,000 고객사에게 현지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arkadin.com

연락처

Mak Wei Seng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