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B, ‘디톡스 아이 롤러’ 홈쇼핑 2차 앵콜 방송 진행

- 눈 밑 처짐과 다크서클, 잔주름 등의 피부 악화 요인을 완화 하는 아이 전용 제품

- 8월 2일 새벽 1시 GS홈쇼핑 통해 2차 앵콜 방송

뉴스 제공
FAB
2013-07-31 09:33
서울--(뉴스와이어)--민감성 피부를 위한 혁신적인 데일리 솔루션 및 트리트먼트 스킨케어 브랜드 FAB(First Aid Beauty)가 ‘디톡스 아이 롤러’ 2차 앵콜 방송을 8월 2일 GS 홈쇼핑에서 전격 진행한다.

FAB는 올해 초 국내 론칭,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인정받으며 인기를 끌고 있다. FAB 제품은 피부에 필요한 최소한의 성분만을 사용하되 함유량은 높여 피부 트러블 예방과 개선에 효과적이다. 또한 성분 안전성에 대한 이력을 엄격하게 조사하고 오랜 시간 검증된 성분만을 사용해 더욱 안전하다.

이번 방송되는 ‘디톡스 아이 롤러’는 제니퍼 애니스톤(Jennifer Aniston) 등 할리우드 스타들이 직접 사용하는 것으로 알려져 유명해진 제품으로, 지난 6월 GS 홈쇼핑을 통해 출시됐다. 론칭 방송에서는 ‘디톡스 아이 롤러’ 출시를 기다려온 소비자들의 폭발적 반응을 이끌어 냈으며 이후 추가 방송에 대한 문의가 쇄도하자 2차 앵콜 방송을 진행하는 것이다.

FAB ‘디톡스 아이 롤러’는 눈 밑 피부를 복합적으로 관리해주는 기능성 아이 케어 제품이다. 제품에 함유된 카페인 성분이 눈 아래 다크서클 개선에 도움을 주고 펩타이드 성분이 잔주름을 감소시킨다. 위치하젤 성분은 피부를 보호하고 진정시키는데 효과적이다.

특히 파우치에 넣어 다닐 수 있는 아담한 사이즈로 휴대가 간편하고, 바르는 즉시 느껴지는 쿨링 효과로 피부 온도를 낮춰주기 때문에 야외 활동이 잦은 여름철 아이템으로 적합하다.

FAB 마케팅 담당자는 “론칭 방송 이후 앵콜 방송을 요청하는 문의가 이어져 2차 방송을 긴급 진행하게 됐다”며 “이번 앵콜 방송은 더욱 다양한 혜택으로 구성했으며, 바캉스를 계획 중인 소비자들이나 합리적인 구매를 원하는 소비자들의 좋은 반응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디톡스 아이 롤러’ 앵콜 방송은 8월 2일 새벽 1시부터 GS 홈쇼핑에서 볼 수 있으며, 방송에서는 ‘디톡스 아이 롤러(8.5ml)’ 2개 한 세트가 할인된 가격 65,000원에 판매될 예정이다. 방송 시간 동안 ARS 할인 및 일시불 할인 적용 시 59,000원에 구입 가능하다.

한편 FAB는 지난 1월 GS홈쇼핑에서 저자극 고보습제인 ‘울트라 리페어 크림’을 완판시킨 바 있다. 이후 ‘울트라 리페어 크림’ 2차 방송, ‘디톡스 아이 롤러’ 론칭 방송까지 연이은 흥행을 기록하며 홈쇼핑 뷰티업계의 새로운 다크호스로 떠오르고 있다.

FAB 개요
FAB(First Aid Beauty,퍼스트 에이드 뷰티)는 뷰티 업계의 베테랑 릴리 고든(Lilli Gordon)이 미국 유명 연예인들을 고객으로 둔 피부과 전문의 로버트 부카(Robert Buka) 박사를 초빙해 함께 연구하여 설립한 데일리 솔루션 및 트리트먼트 스킨케어 브랜드이다. 2009년 미국 내 세계적인 뷰티 리테일러인 세포라(Sephora)와 QVC에서 런칭한 이후 할리우드 스타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미국 내 급성장을 발판으로 영국 Boots the Chemist 및 호주 David Jones & Terri White Chemists에서 런칭하며 급속도로 해외 시장으로 확장하였고 2012년 싱가폴, 말레이시아 및 캐나다의 세포라와 뉴질랜드의 Farmers에 런칭하며 전세계적으로 확장을 이어가고 있다. 2013년 현재 국내에 런칭, 홈쇼핑 및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고객들을 만나고 있다.
연락처

FAB
홍보대행사 리앤컴
이해원 AE
02-776-2540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