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 측정 업계의 핵심 트렌드를 요약한 데이터 수집 기술 전망 2013 출간

- 내쇼날인스트루먼트는 20년 이상 동안 데이터 수집 시장의 업계 리더로서 여러 다양한 업계와 분야 35,000개 이상 기업과의 협업을 통해 기술 트렌드 전망

- 기술 선도 기업들 (Amazon Web Services, Analog Devices, Intel, Microsoft, Texas Instruments 등)과의 협업을 통해 전략적 파트너십을 맺고 트렌드와 최적의 방식을 파악

- 데이터 수집 기술 전망은 엔지니어와 과학자들이 직면한 몇 가지 트렌드와 기회를 조명하여 데이터 수집, 분석 및 관리를 위한 최신 전략 활용 가능

2013-07-31 16:10
서울--(뉴스와이어)--내쇼날인스트루먼트는 데이터 수집 업계에 영향을 미치고 있는 핵심 기술과 방식에 대한 연구를 요약한 데이터 수집 기술 전망 2013을 출간한다고 발표했다. 데이터 수집 기술 전망은 다음과 같은 트렌드를 알아본다:

- 빅 아날로그 데이터와 데이터 수집: 엔지니어와 과학자들이 수집하는 아날로그 데이터의 양은 매일마다 엄청나고 빠르게 쌓여가고 있다. 이 데이터에서 정확하고 의미 있는 결론을 도출해내는 것이 큰 문제가 되고 있고, 이에 따라 빅 아날로그 데이터 툴과 기술이 필요해졌다. 이런 현상이 데이터 수집 현상에서 의미하는 바가 무엇인지 알아본다.

- 무어의 법칙과 데이터 로깅: 우리가 현재 살아가고 있는 디지털 세상이 계속해서 복잡해지면서 실제 및 전기 현상을 모니터링하는 시스템으로부터 더 많은 무언가를 요구하게 되었다. 현재의 데이터 시스템과 프로세서 그리고 데이터 로깅 시스템의 한계를 벋어나고 있는 어플리케이션과 차세대 데이터 수집 시스템의 아키텍처에 대해 알아본다.

- 주목받는 버스 기술: 컴퓨터 기술이 발전하면서 주변 장치를 연결하기 위한 버스 기술 역시 발전하고 있다. 차세대 버스 기술인 USB 3.0, Thunderbolt, 802.11ac, Wi-Fi Direct, Bluetooth SMART 및 LTE의 개요와 더불어 이 기술들이 미래 데이터 수집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 알아본다.

- 모바일 기술이 데이터 수집에 미치는 영향: 모바일 기술이 급진적으로 발전하면서 테스트 및 측정 솔루션에까지 빠르게 영향을 미치고 있다. 이 기술은 아직 시작 단계에 놓여있지만, 개발자들은 미래에 대비해 이 기술을 주목하고 있다. 끝나지 않은 모바일 OS 전쟁과 함께 Windows 8 태블릿이 이 전쟁의 판도를 어떻게 바꿀 수 있을 지와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의 성공에 보안이 중요한 이유를 알아본다.

내쇼날인스트루먼트 사장, CEO 및 공동창립자인 Dr. James Truchard는 “25년이 넘는 시간 동안 NI는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의 통합을 통해 데이터 수집 어플리케이션의 생산성을 높이기 위해 노력해왔습니다. NI의 소프트웨어 기반 방식은 무어의 법칙에 따라 A/D와 프로세서 기술에서 엄청난 개선을 할 수 있었습니다.”라고 전했다.

한국내쇼날인스트루먼트 개요
한국내쇼날인스트루먼트(주)는 컴퓨터 기반 계측 및 자동화 솔루션을 제공하며, 대표 제품은 그래픽 기반의 프로그래밍 언어인 LabVIEW와 데이터 수집 보드, 모듈형 계측기 등이 있다. 미국 텍사스주 오스틴에 소재한 내쇼날인스트루먼트 본사와 40개 국의 지사에서 6천여 명의 임직원이 근무하고 있으며, Fortune지에서 선정하는 일하기 좋은 100대 기업에 12년 연속 선정된 바 있다.

웹사이트: http://ni.com/korea

연락처

한국내쇼날인스트루먼트
신서영
02-3451-347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