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 Measurement Studio 2013, .NET 프로그래머를 위해 테스트 및 측정 시스템 디자인 간소화

2013-07-31 16:20
서울--(뉴스와이어)--내쇼날인스트루먼트는 Microsoft Studio에서 전문적인 엔드투엔드 테스트 또는 측정 시스템을 구축하는 데 필요한 모든 도구를 제공하는 유일한 .NET 소프트웨어 패키지인 Measurement Studio 2013을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Visual Studio 2012, 2010 및 2008에 통합된 Measurement Studio 2013은 테스트, 측정 및 자동화 업계의 특정 요구사항을 해결할 수 있는 시장 유일의 소프트웨어다.

Measurement Studio 2013는 인스트루먼트 컨트롤 라이브러리와 최신 DAQ 디바이스용으로 내장된 설정 어시스턴트를 통해 하드웨어 통신 코드를 간단하게 간소화했다. Measurement Studio 2013은 500개 이상의 고급 분석, 연산, 신호 처리 함수를 통해 로우 데이터를 정확히 처리하고 의미 있는 결과물을 생성하는데 필요한 모든 기능을 제공한다.

내쇼날인스트루먼트 기업 마케팅 부사장인 Ray Almgren은 “직접 UI 컨트롤을 제작하거나 UI 소프트웨어를 구입하여 엔지니어링 데이터와 연동되도록 수정할 필요 없이, Measurement Studio를 이용하면 .NET 테스트 및 측정 어플리케이션을 빠르고 쉽게 제작할 수 있다. .NET 프로그래머가 이 소프트웨어를 이용하면 시스템의 구축과 운영 시 많은 시간과 비용을 절감할 수 있기 때문에 뛰어난 경쟁력을 가질 수 있습니다.”라고 전했다.

뉴스 하이라이트

- .NET에서 테스트 및 측정 어플리케이션의 제작을 돕기 위해 제작된 Microsoft Visual Studio 툴 패키지인 NI Measurement Studio 2013은 .NET Framework 4.5와 Microsoft의 고급 개발 환경의 최신 버전인 Visual Studio 2012 지원
- Measurement Studio 2013은 측정 데이터 (Windows Presentation Foundation (WPF), 아날로그 및 디지털 신호를 디스플레이하고 전 범위의 직접 정의 가능한 디자인 기능을 제공하는 Windows Forms 및 Web Forms용 그래프와 차트 등의 측정 데이터를 플로팅하기 위한 최신 사용자 인터페이스 (UI) 디자인 기술 지원
- 사전 구축된 UI 컨트롤, 고급 신호 분석 함수, 하드웨어 연결 마법사, 데이터 스트리밍 라이브러리 등의 기능을 통해 개발 시간을 줄이고 정보를 효율적이며 직관적으로 제공하는 전문 UI 생성 가능

추가 정보

- 자세한 Measurement Studio 2013 제품 정보는 www.ni.com/mstudio/ko 에서 확인 할 수 있다.
- Measurement Studio 2013 무료 평가판 다운로드로 새로워진 기능을 직접 경험해보길 권한다.

한국내쇼날인스트루먼트 개요
한국내쇼날인스트루먼트(주)는 컴퓨터 기반 계측 및 자동화 솔루션을 제공하며, 대표 제품은 그래픽 기반의 프로그래밍 언어인 LabVIEW와 데이터 수집 보드, 모듈형 계측기 등이 있다. 미국 텍사스주 오스틴에 소재한 내쇼날인스트루먼트 본사와 40개 국의 지사에서 6천여 명의 임직원이 근무하고 있으며, Fortune지에서 선정하는 일하기 좋은 100대 기업에 12년 연속 선정된 바 있다.

웹사이트: http://ni.com/korea

연락처

한국내쇼날인스트루먼트
신서영
02-3451-347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