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브투래빗, 디지털 뮤지컬 ‘브루미즈’로 공연 시장에 출사표 던져

- EBS 시청률 1위에 빛나는 ‘부릉!부릉! 브루미즈’ 디지털 뮤지컬로 돌아오다

서울--(뉴스와이어)--EBS 최고의 화제작 ‘부릉!부릉! 브루미즈’가 2013년 여름방학 뮤지컬 ‘브루미즈’로 어린이 관객들을 찾아왔다. 환상적인 디지털 영상 기술과 수준 높은 무대 기술의 완벽한 조합을 이룬 국내 최초 디지털 뮤지컬 ‘브루미즈’는 지난 5일 첫 선을 보인 이후 빠르게 인기몰이 중이다.

국내 최고의 디지털마케팅 전문업체 도브투래빗과 공연 전문 기획사 뉴컴퍼니가 공동으로 제작. 기획한 본 공연은 기존의 무대 효과 수준에 그치던 영상 기술을 보다 화려하고 생생하게 선보인다.

특히 디지털과 공연이라는 생소한 조합으로 관련 업계를 긴장시키고 있어 공연 시장의 초미의 관심사로 떠오르고 있다. 디지털 뮤지컬 ‘브루미즈’와 함께 앞으로 불어올 공연 시장의 새로운 변화를 기대해 본다.

본 공연은 7월 5일부터 8월 25일까지 신도림 테크노마트 프라임아트홀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본 공연의 공동제작사 도브투래빗은 지난 해 코카콜라의 ‘코크 댄스 자판기’ 프로모션으로 유튜브 140만건 이상의 뷰를 기록하는 등 최근 핫한 디지털마케팅을 주로 선보여 왔다. 최근 롯데백화점 소공동 본점 지하 1층에 선보인 일명 ‘뽑쇼’ 프로모션으로 온-오프를 넘나드는 마케팅으로 화제가 되고 있다.

도브투래빗 개요
도브투래빗은 Dream To Reality라는 슬로건처럼 고객이 바라는 꿈과 희망을 보다 현실화된 모습으로 구현하는 글로벌 디지털 마케팅 컴퍼니이다. 디지털 마케팅, 전략기획, 디지털 영상, 크리에이티브, 디지털 테크놀로지 등 다각적인 모습으로 트렌드를 이끌고 있다. 온-오프라인을 뛰어넘는 디지털 기술 구현을 바탕으로 창의적인 디지털 마케팅 플랜을 지향한다. 한국, 호주, 태국, 쿠웨이트 등 아시아와 태평양을 기점으로, 전세계로 뻗어나가게 될 글로벌 비즈니스를 통해 디지털 사업의 다각화를 목표로 한다.

웹사이트: http://www.dovetorabbit.com

연락처

도브투래빗
홍보팀
정민진 사원
02-552-3577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