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진포크 먹고, 온가족 캐리비안베이 가자

뉴스 제공
선진 코스피 136490
2013-08-01 10:15
서울--(뉴스와이어)--국내 1위 축산전문기업 선진(대표 이범권)은 신제품 ‘선진포크 나비목심’ 출시를 기념, 요리왕을 선발해 총 40장의 캐리비안베이 입장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8월 1일부터 10일까지 열흘간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선진포크’의 브랜드 카페인 ‘해 뜨는 마을(cafe.naver.com/sjpork)’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이벤트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선진포크 카페 ‘해 뜨는 마을’에 가입 후 선진의 신제품인 ‘선진포크 나비목심’을 활용한 자신만의 레시피와 요리 사진을 카페에 포스팅 하면 참여할 수 있다.

심사를 통해 우수 레시피로 선발된 10명에게는 온 가족이 이용할 수 있는 캐리비안베이 입장권을 각 4매씩 증정할 예정이며, 당첨자는 8월 12일 선진포크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선진은 이번 이벤트를 주변에 많이 알리는 회원에게는 NS몰(www.nsmall.co.kr)에서 이용 가능한 1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증정하는 스크랩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참여방법은 선진포크 카페 내 이벤트 페이지를 스크랩한 후 URL 주소를 덧글로 작성하면 된다. 응모자 중 가장 많은 스크랩을 한 5명을 선정해 시상할 계획이다.

선진 마케팅팀 서정관 팀장은 “쉽게 지칠 수 있는 여름, 맛있고 영양 많은 선진포크 나비목심으로 가족의 건강도 지키고 온 가족이 시원하게 여름휴가를 보낼 수 있는 이번 이벤트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선진이 지난달 출시한 ‘선진포크 나비목심’은 나비모양으로 자르는 일명 ‘버터플라이 커팅’과 양면을 10mm 간격으로 깊이 3mm로 엇갈려서 칼집을 내 기존 목심을 더욱 부드럽고 연하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특히 육즙을 보존하고 있어 식감과 풍미가 좋은 것이 특징이다. ‘선진포크 나비목심’은 일부 수수료 매장을 제외한 전국 이마트 에브리데이 및 온라인 쇼핑몰 선진포크몰(www.sjporkmall.com)에서 구입할 수 있다.

선진 개요
선진은 양돈업을 시작으로 사료산업, 돼지고기 식육유통 사업, 육가공 사업에 이르기까지 세계 최고의 축산물을 우리 손으로 만들어 고객들께 최상의 가치를 드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j.co.kr

연락처

㈜선진
최승원 사원
02-2225-0679

홍보대행사 메타컴
백만석 부장
02-566-3615
김세미 AE
070-7006-33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