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 SBS ‘너목들’ 종방 기념 푸껫여행 진행
- SBS 수목 드라마 ‘너의 목소리가 들려’ 출연진, 스탭 90여명 대상
법정 드라마에 판타지를 접목시킨 ‘너의 목소리가 들려’는 시청률 24%를 육박하는 높은 인기 속에 2회 연장하며 오늘(1일) 종방한다.
오는 8일부터 12일까지 3박 5일 일정의 종방 기념 푸껫여행에는 이보영(장혜성역), 윤상현(차관우역), 이다희(서도연역), 정웅인(민준국역) 등의 배우를 포함해 90여명이 함께하며, 산호섬 요트투어 및 리조트내 휴식 등 휴양 위주의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너의 목소리가 들려’ 제작사와 SBS측은 그동안 최고의 팀워크를 보여준 출연진과 촬영스태프들에게 매주 자체 최고 시청률을 갱신하면서 뜨거운 사랑을 받는 것에 대한 보상의 의미라고 밝혔다.
하나투어 이상진 팀장은 “제작진에게 아름다운 해변과 화려한 엔터테인먼트 등 다채로운 매력을 지닌 동남아 대표 휴양지 푸껫을 추천했다”며, “특히, 출연진과 촬영스태프들이 3박 5일간 머물 풀만호텔(Hotel Pullman Phuket Arcadia Naithon Beach)은 최근 오픈한 초특급 리조트로, 조용하고 편안한 휴식을 취하기에 적합하다”고 말했다.
하나투어 개요
하나투어(HANATOUR, www.hanatour.com)는 국내 19개 계열사와 전세계 31개의 해외현지 법인 및 직영 네트워크를 통해 여행서비스를 제공하는 국내 최대 여행사로, 15년 연속 해외여행 및 항공권 판매 1위를 달성해온 1등 여행기업이다. 하나투어는 2000년 11월 여행업계 최초로 코스닥(KOSDAQ: 039130)에 상장 이후 2006년 코스닥 상장사 최초로 세계 3대 증권 시장 중 하나인 런던증권거래소(LSE: TOUR)에 상장해 하나투어 기업 경영의 투명성과 신뢰도를 국제적으로 공인 받은 동시에 글로벌여행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한 발판을 마련하였다. 하나투어는 규모의 경제를 통한 경쟁력 있는 가격과 다양한 유통 채널 그리고 고객만족 서비스를 통해 세계 무대에서 글로벌 여행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고객에게 감동과 희망을’이라는 신념으로 2020년 글로벌 No.1 문화관광유통그룹으로 성장하겠다는 비전을 실현하고자 하나투어의 변화와 혁신은 지속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hanatour.com
연락처
하나투어
홍보팀
조일상 대리
02-2127-136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