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M플레이어, 한국 UFC 정찬성 선수 스폰서십 체결

- 8월 4일 UFC 163 페더급타이틀 매치 출전 정찬성 선수 후원

- 경기 승부 예측 및 경기 당일 KMP 로고 사진 이벤트를 통해 증정품 지급

뉴스 제공
판도라TV 코넥스 202960
2013-08-01 14:20
서울--(뉴스와이어)--판도라 TV가 자사의 글로벌 멀티미디어 플레이어인 ‘KM 플리이어’(KMPlayer, www.kmpmedia.net) 를 통해 ‘코리안 좀비’로 활약 중인 정찬성(26,코리안좀비 MMA)와 스폰서 계약을 체결했다.

KM 플레이어는 전 세계 사용자 3억명 이상을 확보하고 있는 멀티미디어 플레이어로 오는 8월 4일(브라질 현지시간 8월 3일) 브라질 리우데자네이루 HSBC 아레나에서 개최되는 UFC 163 알도 VS 정찬성 경기에서 정찬성 선수를 지원한다.

정찬성(1987년, 13승 3패 3KO 8SUB) 선수는 UFC 최초의 트위스터, 7초 KO등 숱한 화제를 이끌며, 코리안 좀비로 많은 국내외 팬을 보유한 선수이다. 이번 경기가 더 의미가 있는 것은 국내 MMA 역사상 최초로 UFC, 즉 메이져 타이틀에 도전하는 경기이기 때문이다. 또한 이번에 함께 대전을 펼치는 호세 알도(1986년, 브라질)는 총 전적이 23승 1패 13KO 2SUB로 만만치 않은 적수이다. 이에 국내외 UFC 팬들은 이번 경기에서 이례적인 승부가 나올 것인가에 대해서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

이번 정찬성 선수의 UFC 163 출전을 기념하여 KM 플레이어는 공식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kmpmedia?sk=app_248674315249266) 을 통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3일까지 KMPLAYER 페이스북 “좋아요” 및 “공유하기”를 클릭한 사람에게 ‘코리안좀비’ 정찬성 선수의 친필 사인이 된 KMPlayer 티셔츠, 장갑, 팬츠를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또한 오늘 4일( 8월 4일 오전 11시 한국시간) 경기에서 정찬성 선수가 승리 할 경우, 추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한다.

KM 플레이어는 KMP페이스북과 트위터를 통해 정찬성선수 인터뷰와 경기 연습과 그전 경기 등 다양한 컨텐츠를 제공할 예정이다. KM 플레이어의 정태식 이사는 “ KM 플레이어는 이번 정찬성 선수의 승리를 기원하며, 앞으로도 꾸준한 한국 UFC 선수의 후원 등을 통해 한국의 선수들을 전세계에 알릴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할 것” 이라고 설명했다.

이번 승부결과 예측 이벤트는 7월 24일(수)~ 8월 3일(토)까진 진행 될 예정이며, 당첨자는 8월 7일(수) KM 플레이어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된다.

판도라TV 개요
글로벌 멀티미디어 플랫폼 전문기업인 판도라TV는 글로벌 고속 업로드 솔루션, 분산 인코딩 솔루션 등 핵심 동영상 솔루션을 바탕으로 동영상 서비스에 최적화된 스토리지에 기반해 750여만개 이상의 영상을 서비스하고 있습니다. 판도라TV는 현대HCN과의 합작사인 ‘에브리온TV’를 통해 N스크린에 기반한 190여개의 무료 채널을 서비스하고 있으며 다산네트웍스와의 합작회사인 팬더미디어를 설립해 OTT시장에도 진출하는 등 토종 동영상플랫폼기술을 글로벌서비스로 한층 강화해 나가고 있습니다. 또한 판도라TV 글로벌서비스의 일환인 KM플레이어는 글로벌 다운로드 수치 2억건을 돌파하며 전세계 사용자들로부터 애용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pandora.tv

연락처

판도라TV
홍보마케팅팀
이재윤 팀장
070-4484-701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