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나와, 투표 참여하면 상품권 증정하는 이벤트 진행

- 공짜로 가질 수 있다면 어떤 차를? 주요 차종 선정하여 투표

- 참여한 이들 중 201명 추첨하여 푸짐한 경품 증정

- 투표에 참여한 이들 중 200명을 추첨하여 5천원 모바일 상품권 제공

뉴스 제공
다나와 코스닥 119860
2013-08-01 15:53
서울--(뉴스와이어)--가격비교 사이트 다나와는 “3천만원 전후 가격대 차량, 공짜로 가질 수 있다면?”이란 주제로 6개차종에 대한 투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11일까지 열흘 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르노 삼성 ‘SM5 TCE’, 기아 ‘K5 하이브리드’, 현대 ‘그랜저’, ‘싼타페’, ‘제네시스 쿠페’, 폭스바겐 ‘더 뉴 골프’ 중 자신이 가지고 싶은 차종에 투표하고 의견을 남기면 참여할 수 있다. 투표는 페이스북 계정을 통해 참여 가능하다.

참여한 이들 중 200명을 추첨하여 편의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5천원 모바일 상품권을 제공하며, 가장 좋은 의견을 남긴 1명에게는 최신형 블랙박스를 선물한다.

다나와 관계자는 “같은 예산을 두고 외관이 멋진 외제차와 공간이 넓은 국산 자동차, 실용적인 준중형 차 중 무엇을 구입할까 고민하던 소비자 들이 많이 있을 것”이라며 “투표 결과와 다양한 의견이 모아지면 소비자 들에게 흥미로운 참고 자료가 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다나와 자동차(auto.danaw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다나와 개요
다나와는 대한민국의 상품 가격 및 정보 제공 업체이다. 2000년 디지털 카메라 가격비교 사이트로 설립되었으며 2002년 법인 전환, 2011년 기업공개 했다. 다나와는 많은 온라인/오프라인 쇼핑몰들과의 제휴를 통해 2억5천만 건이 넘는 국내 최대 수준의 상품 정보를 보유하고 있다. 자회사로는 (주)다나와컴퓨터, (주)늑대와여우컴퓨터, (주)디피지존이 있으며 마이클럽 등 경졍력 있는 서비스를 인수해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danawa.com

연락처

다나와
마케팅팀
유희범
070-4033-605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