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수목드라마 여왕의 교실 속 동화책 ‘제로니모의 환상모험’ 화제

서울--(뉴스와이어)--종영을 앞두고 시청자들에게 깊은 감동을 주고 있는 MBC 수목미니시리즈 ‘여왕의 교실’(극본 김원석, 김은희 / 연출 이동윤 / 제작 MBC, IOK미디어)에서 ‘명랑 반장’ 심하나(김향기 분)가 자신의 꿈과 불확실한 미래를 고민하는 모습이 그려져 많은 이들의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31일 방송된 ‘여왕의 교실’ 15회에서 하나는 평소 즐겨 읽는 <제로니모의 환상모험>을 보던 중 “미래에 내가 어떤 모습인지 살짝 보고 오면 꿈이 뭔지도 알 수 있지 않을까?”라고 말했다. 이 장면에서 하나는 초등학교 졸업을 앞둔 불안한 마음과 아직 정하지 못한 자신의 꿈에 대해 보미(서신애 분)에게 고민을 털어놓으며, 자신이 진정 원하는 게 무엇인지도 모른 채 수동적으로 살아가는 요즘 아이들의 모습을 대변하기도 했다.

시청자들은 “어떤 책인지 궁금하다”, “책을 많이 읽는 하나는 생각도 깊다”, “하나가 고민을 해결하고 꿈을 찾게 되길 바란다” 등 열렬한 응원을 보내고 있다.

주인공 하나가 늘 가까이 두고 읽었던 <제로니모의 환상모험>은 상상과 현실을 넘나드는 기상천외한 모험을 유쾌하게 담은 판타지 동화다. 온갖 어려움 속에서도 맡은 바 임무를 해내는 주인공 제로니모는 갖은 수난 속에서도 꿋꿋이 자신의 소신과 우정을 지키는 ‘명랑 반장’ 하나와 닮았다.

특히, 하나가 읽은 <판타지 세계의 마법 시계를 찾아 시간 나라로>는 어린이 독자들에게 시간의 소중함과 무심코 흘려보내는 시간의 가치를 다시 한 번 생각해 보는 기회를 제공, 수많은 독자들에게 화제가 되고 있다.

한편, <여왕의 교실>을 제작 지원하면서 어린이들의 꿈을 응원해 온 사파리 출판사는 드라마 방영 기간 동안 다양한 이벤트를 벌여 눈길을 끌었다. 선생님을 소개하고 자랑하는 ‘우리 선생님을 소개합니다’, 여왕의 교실 6학년 3반 친구들 가운데 좋아하는 아이를 꼽는 ‘베프 하고 싶은 친구는?’ 등의 이벤트가 성황리에 진행된 것. 특히 담임 선생님에 대한 정성 어린 사연을 올린 친구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제로니모 시리즈 전권을 학급문고로 선물할 예정이다.

마녀 선생 마여진(고현정 분)과 6학년 3반 학생들의 좌충우돌 성장기를 그린 MBC 수목드라마 ‘여왕의 교실’은 오늘(1일) 밤 마지막회가 방송된다.

동화 ‘제로니모의 환상모험’에 대해 자세한 사항을 알고 싶으면 사파리 출판사 홈페이지(www.safaribook.co.kr)를 참고하면 된다.

사파리 출판사 개요
이퍼블릭(구 범문사)은 창립 56주년을 맞이한 영어교육출판 전문기업이다. 영어교재개발, 영어교육, 뉴미디어, 다양한 컨텐츠 제작, 인터넷 사업 기반 확대를 통해 보다 효과적이고 생산적인 교육, 지식 환경 확립에 매진하고자 한다. 이퍼블릭은 옥스포드 대학출판부의 ELT교재 국내 공식 수입사이며, 영어 교육과 질높은 영어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영어전문서점 잉글리쉬플러스를 운영(전국 18개 매장)하고 있다. 또한 다양한 계층을 대상으로 하는 영어 교육 서비스인 영어교육자 대상 사이트 티처플러스(www.teacherplus.co.kr)와 영어모의고사 전문 사이트 엔터테스트(www.entertest.co.kr), 실용 어학서적 로그인(login) 출판사와 아동전문 서적 사파리(Safari) 출판사 등의 브랜드로 보다 독자들에게 가까이 가는 교육, 문화 대표 기업으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afaribook.co.kr

연락처

이퍼블릭
사파리팀
송미경 과장
02-2653-5131(내선455)

이 보도자료는 사파리 출판사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