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샤코이, 올웨이즈 퍼펙트 CC크림 출시

- 결점 없이 완벽하게 빛나는 윤광 피부 연출

뉴스 제공
엘리샤코이
2013-08-02 10:17
서울--(뉴스와이어)--기분 좋은 촉촉함 엘리샤코이가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올웨이즈 누디 CC크림에 이어 또 하나의 CC크림인 올웨이즈 퍼펙트 CC크림(50g 2만 5천원)을 출시했다.

올웨이즈 퍼펙트 CC크림은 컬러 체인지 되던 기존에 CC크림과 달리 내추럴 스킨톤 컬러 제형으로 기존의 CC크림보다 커버력을 높인 점이 특징이다.

자외선차단(SPF30/PA++)과 미백·주름개선 기능과 함께 미네랄이 풍부한 알프스 빙하수, 독일 노르데나우수, 프랑스 셀틱 워터 세계 3대 명수와 라벤더꽃수, 큰잎유럽피나무꽃 추출물, 버터오렌지꽃수 등 피부를 촉촉하고 매끄럽게 가꿔주는 플라워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피부에 보습을 부여해준다.

또한 모공 케어에 효과적인 말굽잔나비버섯추출물과 제라늄, 연꽃, 계피 등 피부 수렴효과를 갖는 모공특허성분(Astringentlex)과 콩에서 추출한 피토플라센타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모공 케어와 피부 탄력에 효과적이다.

CC크림의 장점인 뛰어난 스킨케어 기능과 함께 미네랄 파우더 성분이 피부 결점을 완벽하게 보정해 기존 CC크림보다 커버력을 높여 결점 없는 완벽한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엘리샤코이 브랜드개발팀 관계자는 “기존의 올웨이즈 누디 CC크림이 수분을 가득 머금은 듯한 투명한 물광 피부를 연출해주는 제품이라면 커버력이 높은 올웨이즈 퍼펙트 CC크림은 촉촉한 수분 베이스와 함께 미네랄 파우더 복합체가 피부에 완벽하게 밀착해 빛을 반사시켜 촉촉하면서 결점없이 윤기있게 빛나는 윤광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완벽하게 결점 없는 피부를 원한다면 올웨이즈 퍼펙트 CC크림을 추천한다”고 말했다.

엘리샤코이 본사몰(www.elishacoy.com)과 온라인 숍, 전국 엘리샤코이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다.

문의: 1544-7414

엘리샤코이 개요
(주)엘리샤코이는 유럽 스타일의 식물성 성분을 기본 원료로 하여 민감성 트러블성 피부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제품을 개발하고 있다. 일본 홍콩 중국 싱가포르 등으로 수출을 하는 등 제품 품질도 국내외에서 인정을 받고 있는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elishacoy.com

연락처

엘리샤코이
홍보마케팅팀
선주희 주임
1544-741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