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시, ‘찾아가는 한여름밤의 콘서트’ 개최

뉴스 제공
전주시청
2013-08-02 10:57
전주--(뉴스와이어)--전주시에서는 이달 8일부터 10일까지 3일간 문화예술분야 사회적기업들의 ‘찾아가는 한여름밤의 콘서트’를 송천동 솔내공원, 삼천동 거마공원, 덕진공원에서 각각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7개 문화예술분야 사회적기업들의 문화기부 차원에서 개최되며, 첫날 8일 송천동 솔내공원에서 (사)타악연희원 아퀴(대표 박종대)의 ‘타打-뺀BAND 퍼포먼스’와 (사)꼭두(대표 심재균)의 ‘야단법석 동네 시끌벅적 사람들’ 인형극 공연이 진행될 예정이다.

다음날 9일 삼천동 거마공원에서는 (사)공연문화발전소 명태(대표 최경선)의 ‘뮤지컬 갈라 콘서트 LOVE STORY’와 (사)마당(대표 정웅기)의 ‘공연단 마실의 퓨전국악’ 공연이 이어진다.

마지막 10일 덕진공원에서는 (사)전북예술문화원(대표 지은정)의 ‘클나무 금관 오중주’, 전주합굿마을문화생산자협동조합(대표 김여명)의 ‘창작 타악 공연 질주’와 문화포럼 나니레(대표 김성훈)의 ‘대중속의 국악관현악’ 등 다채로운 공연이 펼쳐질 계획이다.

전주시 문화예술분야 사회적기업들은 지난 2011년부터 3년째 지속적으로 한여름밤의 콘서트를 진행하여 시민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으며 사회적기업을 널리 알리는 계기가 되어 사회적기업 활성화에도 기여하여 지난해 (사)꼭두 등 8개 기업, 올해 (유)비사벌코리아 등 3개 기업이 고용부 인증을 받는 쾌거를 올렸다.

송하진 전주시장은 “더운 날씨에도 문화예술분야 사회적기업들이 시민들을 위해 멋진 공연을 준비했으니 많은 시민들이 참여하여 더위를 달래고 행복한 한여름밤을 보낼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jeonju.go.kr

연락처

전주시청
지역경제과
신명애
063-281-2648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전주시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