랭크업, 휴가철 여행산업 종사자 위한 여행사 홈페이지 제작 상품 출시

뉴스 제공
랭크업
2013-08-02 13:12
서울--(뉴스와이어)--바야흐로 휴가철이다. 국내외 관광 행렬이 시작되었고, 관광산업의 성장세와 더불어 자연스럽게 여행업체에 대한 수요도 늘어나고 있다. 크고 작은 여행사들의 온라인 마케팅도 열성적이다. SNS와 블로그를 통한 마케팅도 주류를 이루고 있지만, 고객이 믿고 정보를 조회할 수 있는 홈페이지 개설도 요원한 실정이다.

이런 움직임에 발맞춰 국내 최대 홈페이지 제작 개발업체인 랭크업(대표 최영식, rankup.co.kr)은 국내외 여행정보 제공업체 및 테마별 여행정보 제공 업체들을 위한 여행사 홈페이지들을 A.B.C 타입별로 출시해 눈길을 끌고 있다.

랭크업의 여행사 홈페이지는 여행사 홈페이지 운영시 필요로 하는 여행상품 관리 기능, 예약관리 기능, 가이드 소개 기능 등을 구현해 사업 성격에 맞는 강화된 성능을 자랑하고 있다. 또한 스마트폰을 통해 언제 어디서든 접속할 수 있는 모바일 홈페이지도 함께 갖추고 있고, 업체 홍보효과 역시 높일 수 있어 각광을 받고 있다.

랭크업의 홈페이지 제작 설치 서비스는 든든한 용량과 안전도를 자랑하는 웹호스팅, 사후 기술지원으로 동종업계 중에서 고객 신뢰도가 높다. 비용과 시간이 많이 소요되는 기존 업체들의 주문 제작방식에 비해 랭크업 홈페이지를 구매 신청하면 미리 완성되어진 프로그램 상품을 구입만 하면 되기 때문에, 저렴한 가격으로 빠르게 홈페이지 제작이 가능해 많은 인터넷 창업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랭크업 홈페이지 솔루션은 해당업자 종사자들과 신규 사업자들이 손쉽게 별도의 추가 프로그램 개발 없이 60만원 대부터 저렴한 비용으로도 단시간 내 완성도 높은 홈페이지 제작을 할 수 있다는 점에서 더욱 편리하다.

이밖에도 최근 랭크업은 구매 후 자사 호스팅 24개월 이상 신청시 아이패드 미니를 제공하는 서비스를 진행중에 있다.

랭크업 개요
랭크업은 2001년도에 설립된 인터넷 비지니스 회사로 랭크업, 쇼핑몰거래 서비스 사이트프라이스, 프리랜서 중개 프리누리를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rankup.co.kr

연락처

랭크업
운영팀
박병운
1544-686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