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운 여름철, 면역력증진 위한 건강습관

뉴스 제공
위편한세상
2013-08-02 16:01
서울--(뉴스와이어)--이제 곧 장마가 끝나고 무더위가 찾아올 예정이라고 한다. 이렇게 푹푹 찌는 여름철이 되면 식중독의 위험이 커지기 때문에 무엇보다도 면역력을 증진시키는 노력이 필요하다.

특히 무더위로 인해 땀을 많이 흘리고 기운이 떨어져 면역력이 나도 모르게 저하될 수도 있으니 꼼꼼한 관리가 건강을 지키는 하나의 방법이라고 하겠다.

무더운 여름 효과적으로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습관은 무엇이 있을까?

바로 간단하게 섭취할 수 있는 면역력증진 식품을 챙겨먹는 것이다. 그중에서도 브로콜리는 슈퍼푸드라는 별명을 지니고 있을만큼 건강에 이로운 식품으로 잘 알려져 있다.

슈퍼푸드 브로콜리는 어떤 효능이 있을까?

브로콜리 100g 정도면 하루 권장 비타민C를 대부분 섭취할 수 있다. 우리가 흔히 들어봤을법한 베타카로틴이라는 성분은 항산화작용은 물론 피부건강 유지에 큰 도움이 되는데 이러한 성분이 브로콜리에도 포함되어 있다. 특히 이 베타카로틴은 면역력 증진에도 탁월한 효능을 보이므로 여름철 면역력을 높이는데 적합한 식품이다.

뿐만 아니라 식이섬유가 풍부해 변비예방에도 도움을 주며 콜레스테롤을 낮추는 효과도 있다고 하니 그야말로 “슈퍼푸드”라는 이름이 아깝지 않은 식품이다. 칼슘도 풍부하게 포함되어 여성들에게도 좋은 식품으로 손꼽히고 있다.

이러한 브로콜리는 시중에서 쉽게 구할 수 있으며 그 요리법 또한 간단해 주부들의 사랑을 듬뿍 받는 식재료이기도 하다. 하지만 대부분 살짝 데쳐 초고추장을 찍어 먹거나, 잘게 썰어 볶아먹는 등의 대표적인 몇 가지 요리방법이 전부이기 때문에 매일매일 섭취하기는 힘든 경우가 많다.

그렇기 때문에 최근 슈퍼푸드 브로콜리를 챙겨먹고자 하는 현대인들이 즐겨찾는 것이 바로 브로콜리즙이다. 채소들은 익혀서 먹을때 보다 생으로 즙을 내어 먹을 때가 더 흡수력이 높아진다고 잘 알려져 있다.

건강한 먹거리를 판매하는 위편한세상(http://www.wejang.com)의 참위튼 양싸브즙은 면역력증진을 위한 브로콜리는 물론, 서양의 3대장수 음식으로 손꼽히는 양배추, 위장에 좋은 싸주아리쑥을 혼합하여 즙을 낸 건강즙이다.

면역력이 떨어지기 쉬운 여름철 수시로 물처럼 마셔주기도 편하고 파우치타입으로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다는 점에서 많은 현대인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위편한세상 최태영 대표는 “참위튼 양싸브즙은 면역력 증진은 물론 무더위에 지치기 쉬운 현대인들의 건강을 보조하고 특히 위장을 튼튼하게 해줄 수 있는 최적의 건강식품이다”고 말했다.

위편한세상 양싸브즙은 공장에서 찍어내는 제품이 아닌 매장에서 직접 신선한 재료를 공수하여 만들어내는 믿을 수 있는 건강식품으로 인기가 높다. 특히 주문이 들어오면 생산하여 발송하는 신선시스템이라 믿을 수 있다는 것이 구매자들의 공통된 평가이다.

참위튼 양싸브즙은 위편한세상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현재 첫 구매 할인, 추가 쿠폰할인 이벤트까가 진행중이다.

위편한세상 개요
위편한세상은 천연재료만 사용하여 위와 장이 편한세상을 만들어 간다는 슬로건을 내걸고 빠른속도로 성장하고 있는 중소식품제조업체이다.

웹사이트: http://www.wejang.com

연락처

위편한세상
홍보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