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공항에서 LG 올레드TV 화질 우수성 알린다
- 일본 나리타 공항 시작으로 총 37개국 주요 공항에 올레드TV 전시
- 글로벌 출시 확대 앞두고 사전 붐업 조성 및 프리미엄 이미지 강조
LG전자는 올 하반기 본격적인 올레드TV 글로벌 출시 확대를 앞두고 사전 붐업 조성 및 프리미엄 이미지 강조를 위해 이번 전시를 기획했다. 또 최대한 많은 세계인들에게 체험기회를 제공한다는 목적이다.
특히 이 제품의 디자인이 어떤 공항 내부환경과도 조화를 이뤄 고급스럽고 미래지향적인 멋을 더해 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LG 올레드 TV는 스마트폰 보다 얇은 4mm 대의 초슬림 두께와 10kg의 초경량 디자인을 채택했다. 기존 RGB 방식에 W 화이트 서브픽셀을 추가해 보다 깊은 색상을 재현한다. 폭넓은 시야각과 빠른 응답속도도 장점이다.
LG전자 TV해외마케팅그룹장 권기일 상무는 “여러 국가를 하나로 잇는 상징적인 공간에 LG 올레드TV를 전시해 세계시장 선도 의지를 표현했다”며 “소비자 접점 마케팅을 세계 각국에서 지속 펼쳐 ‘올레드 TV=LG’ 라는 인식을 글로벌 범위로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LG전자 개요
LG전자는 가전제품, 전자제품, 자동차 부품 등 여러 분야에서 기술혁신을 선도하는 글로벌 리더이며 세계 130여 개 사업장에서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H&A (Home Appliance & Air Solution), HE (Home Entertainment), VS (Vehicle component Solutions), BS (Business Solutions)의 사업본부로 구성됐으며 TV, 세탁기, 냉장고, 자동차부품, 사이니지, 로봇 등 다양한 분야에서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lge.co.kr
연락처
LG전자
홍보팀
임승규 사원
02-3777-36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