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닷컴, ‘캘러웨이 골프 전문샵’ 오픈

- 8월 한달 간 40만원이상 구매 고객 대상으로 ‘퍼포먼스 센터’ 무료 이용 혜택 제공

뉴스 제공
롯데닷컴
2013-08-05 09:08
서울--(뉴스와이어)--온라인종합쇼핑몰 롯데닷컴(www.lotte.com)이 온라인 상에 세계적인 골프 전문 브랜드 캘러웨이 골프 전문샵(callawaygolf.lotte.com)을 오픈 했다.

캘러웨이 골프 전문샵에서는 ‘캘러웨이 골프의 모든 제품은 롯데닷컴에 있다’는 슬로건 하에 골프클럽, 골프공, 캐디백셋트, 액세사리 등 400여가지의 제품을 선보인다. 또한 롯데닷컴에서만 만날 수 있는 단독 상품, 아울렛 상품을 선보이며 차별화 된 전문샵을 운영할 계획이다.

롯데닷컴은 8월 한달 간 캘러웨이 전문샵에서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혜택을 제공한다. 40만원 이상 구입하는 모든 고객에게 한국 캘러웨이 골프 본사에서 운영하는 퍼포먼스센터 1회 무료 이용권을 증정하는 것. 퍼포먼스센터는 스윙하는 순간 일어나는 모든 변화를 과학적으로 체크함으로써 개인을 위한 전용 피팅 데이터를 제공해준다. 캘러웨이 골프는 최고 수준의 CPAS 피팅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다. 오는 가을에는 롯데닷컴에서만 만날 수 있는 단독모델을 선보임과 동시에, 클럽 레이저 각인 서비스를 시작 할 계획이다.

MD추천상품으로는 300야드 우드로 유명한 ‘X HOT 페어웨이우드’, 캘러웨이 역사상 가장 빠른 우레탄 커버 골프 공인 ‘캘러웨이 골프 HEX Chrome+ 4피스 골프공’과 최고의 비거리를 만들 수 있도록 도와주는 ‘캘러웨이 골프 X-HOT 아이언세트 남성용’ 등 이 있다.

롯데닷컴 패션의류팀 김효진 MD는 “이번 캘러웨이 골프 전문샵을 시작으로 앞으로 다양한 전문몰 입점을 준비하고 있으며 고객들에게 보다 다양한 상품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웹사이트: http://www.lotte.com

연락처

롯데닷컴
이유리 차장
02-3668-8821

홍보대행
KPR
박지홍
02-3406-213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