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팔, 다용도 주방칼 ‘클래식 산도쿠식도’ 출시
- 주방용품 전문가 테팔이 만들어 더욱 특별하다!
- 오랜 역사를 자랑하는 테팔의 노하우와 우수성이 담긴 프리미엄 주방칼
- 스테인리스 스틸을 두드리는 ‘단조 방식’으로 만들어져 단단하고 뛰어난 절삭력 자랑
- 칼날과 손잡이의 일체형 디자인과 잡기 편한 유선형 손잡이로 더욱 편리하게 사용
- 야채와 고기를 자주 손질하는 한식 조리에 적합한 제품 디자인
이번에 출시하는 테팔 ‘클래식 산도쿠식도’는 한식 조리에 적합한 구조는 물론 뛰어난 절삭력과 견고한 내구성, 안전하고 위생적인 디자인을 모두 갖췄다.
과도, 식도, 빵칼 등 용도에 맞춰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클래식 주방칼’ 시리즈에 이어 야채와 고기를 자주 손질하는 한식 조리의 특성에 적합하게 설계된 다용도 주방칼 ‘산도쿠식도’ 추가함에 따라, 테팔은 주방용품 전문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더욱 강화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테팔 산도쿠식도는 ▲ 견고한 내구성의 스테인리스 스틸 재질로 만들어져 칼날이 녹슬지 않고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다. 또한 ▲ 스테인리스 스틸을 망치로 두들기듯이 제작함으로써 조직이 매우 치밀하고 단단해지며, 절삭력이 향상되는 ‘단조방식’으로 만들어졌다. 이에 따라 금속판을 기계로 찍어내는 ‘스탬프 방식’의 주방칼에 비해 더 튼튼하고, 딱딱한 재료를 손질하기에도 편리하다.
또, ▲ 단조방식으로 만들 때에만 생기는 칼날과 손잡이 사이의 받침대가 안전 장치로 작용해 칼을 사용할 때 자연스럽게 받침대를 감싸 쥐게 되므로 다칠 염려 없이 안전하게 쓸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손잡이 디자인도 뛰어나다. ▲ 칼날이 손잡이 안쪽까지 안정적으로 삽입된 일체형으로 재료를 손질하는 도중에 이물질이 끼지 않아 위생적이고, 사용 후 세척도 간편하다. ▲ 손으로 편안하게 감싸 쥘 수 있는 유선형의 손잡이 디자인은 칼을 사용할 때 발생하는 충격까지 완화해 준다.
이 밖에 주부들의 편의를 고려한 세심한 배려도 돋보인다. ▲ 칼날을 따라 나란히 파인 홈은 손질하던 재료가 칼날에 달라붙는 것을 방지하며, ▲ 일반 주방칼에 비해 칼날이 넓어서 썰어 놓은 재료를 칼 위에 담아 옮겨 담기에도 편리하다. 요리 과정 중에 야채나 고기, 생선 등을 다지거나 잘게 썰어 음식에 첨가하는 경우가 많은 한국 소비자들이 특히 만족할만한 대목이다.
스테인리스 스틸을 단조방식으로 가공해, 뛰어난 절삭력과 견고한 내구성을 자랑하는 테팔 ‘클래식 산도쿠식도’는 한식 조리 시 가장 유용한 12.5cm와 17cm 두 가지 크기로 구성되어 있어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도 넓혔다.
테팔 클래식 산도쿠식도 12.5cm 27,400원
테팔 클래식 산도쿠식도 17cm 37,400원
문의: (유)그룹세브코리아 080-733-7878
테팔 개요
테팔(Tefal)은 프랑스에 본사를 둔 155년 전통의 가정용품 전문 기업인 그룹세브(Groupe SEB)의 글로벌 대표 브랜드로, 눌어붙지 않는 코팅 프라이팬부터 압력솥과 같은 다양한 주방용품과 스팀다리미, 전기그릴, 전기주전자, 믹서, 토스터, 필터 튀김기 등 소형 가전제품을 개발해 전 세계 150여 개국 소비자들과 만나고 있는 세계적인 가정용품 전문 브랜드다.
웹사이트: http://www.tefal.co.kr
연락처
테팔
홍보대행사 SMC
신기해
02-3445-304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