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에셋생명, ‘건강을 더한 보장보험(갱신형)(무)1308’ 출시

뉴스 제공
미래에셋생명 코스피 085620
2013-08-05 10:53
서울--(뉴스와이어)--은퇴설계의 명가, 미래에셋생명(대표이사 수석부회장 최현만)이 ‘건강을 더한 보장보험(갱신형)(무)1308’를 5일, 출시했다.

미래에셋생명 강창규 상품개발본부장은 “이 상품은 기존의 보험상품에서 느껴졌던 부족한 보장을 보완할 수 있도록 설계된 저렴한 갱신형 보험상품으로 ‘폭넓은 종합보장과 집중적인 건강보장이라는 두 마리 토끼를 다 잡은 보험’”이라고 설명했다.

‘뇌출혈, 암 보장은 기본, 중대한 질병, 재해로 인한 입원, 수술까지’

다양한 특약으로 맞춤설계를

이 상품은 장기간병상태를 비롯해 일상생활에서 발생 가능한 위험을 폭넓게 보장하는 종합보장보험이다. 고액치료비가 소요되는 뇌출혈이나 암에 대한 기본 보장에 질병, 치료, 사망, 재해 보장을 해주는 다양한 특약을 부가하여 암보험, 성인병보험, 뇌출혈보험, 간병보험, 재해보장보험 등으로 고객의 니즈에 따른 맞춤 설계를 할 수 있다.

100세까지 보장은 길게, 보험료는 저렴하게

또한, 15년 만기 갱신형 상품이기 때문에 고객의 가입목적에 따라 합리적인 보험료로 100세까지 보장을 받을 수 있다. 따라서, 다 구비하기엔 부담스러운 보장들을 갱신형의 장점인 저렴한 보험료로 젊었을 때부터 다양한 보장을 미리 준비할 수 있다. 또한, 40세가 가입했을 경우, 단 ‘3회 갱신’ 만으로 100세까지 보장 받는 등 갱신에 따른 잦은 보험료 인상을 최소화했다.

15년 만기시마다 만기보험금 수령으로 실속있게

이 상품은 15년 만기 갱신형 상품으로, 주계약이 만기가 되었을 때마다 가입금액의 일정부분을 환급 받도록 해, 사전에 준비한 다양한 보장의 유지 부담을 줄일 수 있게 했다.

보장분석을 통해 부족한 보장을 과학적으로 컨설팅

주목할 만한 점은, 이 상품은 막연히 사망, 건강, 실손 등의 보장을 가입하는 것이 아니라 미래에셋생명의 강점인 보장분석컨설팅을 통해 기존에 가입한 보험으로 부족한 보장을 보완하는 기능에 대한 강점이 있다는 점이다.

미래에셋생명 강창규 상품개발본부장은 “이 상품은 보험료가 저렴하므로 종신보험을 가입하기가 부담되는 40~50대 고객들도 부담 없이 준비할 수 있어 많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생각된다”라고 말했다.

미래에셋생명 개요
2005년 새롭게 출범한 미래에셋생명은 철저한 cs추구와 내실위주의 경영으로 고객의 행복을 가장 먼저 생각하는 생명보험회사로 성장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life.miraeasset.com

연락처

미래에셋생명
이종길 과장
02-3271-41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