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성피부 촉촉하게 가꿔주는 수분에센스 미스트 추천

- 덥고 습한 날씨가 지속되면서 겉은 피지로 번들거리지만 피부 속은 바싹 말라가

- 과도한 에어컨 사용과 잦은 세안 등으로 피부 속 수분을 잃고 피지가 과잉 분비되어 번들거림과 건조함 악순환

서울--(뉴스와이어)--덥고 습한 날씨가 지속되면서 겉은 피지로 번들거리지만 피부 속은 바싹 말라간다. 과도한 에어컨 사용과 잦은 세안 등으로 피부 속 수분을 잃고 피지가 과잉 분비되어 번들거림과 건조함의 악순환을 반복한다. 따라서 여름철 냉방 기기를 끄지 못한다면 최대한 얼굴을 향하지 않도록 해주고 수시로 수분 에센스 미스트를 이용해 수분을 충분히 공급을 해주는 게 좋다.

무더운 여름! 피지와 같은 유분은 없애고 수분은 지켜주는 똑똑한 피부 관리법에 대해 더 자세히 알아보자.

에어컨은 피부 속 수분 증발을 만드는 적이다. 에어컨 냉방으로 공기가 정체된 사무실에서는 한 시간에 한 번씩 실내 환기를 해주는 게 좋다.

수시로 물을 마셔주는 습관을 길러준다. 물 섭취는 건조해진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주며 몸 속의 노폐물을 배출 시키고 미백 효과도 볼 수 있다. 하루에 1.5~2L의 물을 마셔 주는 것이 좋다.

잦은 세안은 건조한 피부에 꼭 필요한 유분까지 씻어내어 오히려 피지 분비를 증가시킨다. 하루에 세안은 아침, 저녁을 포함하여 2~3번이 적당하다. 피부가 많이 건조하다 싶으면 아침에는 폼클렌징 사용을 생략해도 무관하고 저녁에는 노폐물, 피지, 메이크업 잔여물 등을 자극 없이 깨끗하게 씻어낸다.

과잉피지를 효과적으로 관리해줄 수 있는 저자극 폼클렌징으로 천연화장품 브랜드 낫츠(www.nots.co.kr)의 28레미디 ‘아크네 포어 딥 폼클렌징’을 추천한다.

KFDA에서 인증한 의약외품 세안제로 여드름성 피부에 여드름 등의 피부 트러블을 유발 시키지 않고 사용 후 피부 청정 유지를 도와줘 여드름피부관리에도 좋다. 부드러운 거품이 모공에 쌓인 썬크림, 비비크림과 같은 메이크업 잔여물, 노폐물 등을 자극 없이 깨끗하게 지워주는 우수한 세정력을 지녔다.

폼클렌징으로 세안 후 물기를 닦아 내고 얼굴에 골고루 수분 에센스 천연 미스트를 분사하면 보습막 형성으로 날아가는 수분을 막을 수 있다. 그 다음 기초화장품 중 수분에센스, 수분크림 등을 발라 충분한 수분 공급을 해주는 방법이 있다.

천연화장품 낫츠의 ‘아쿠아 베리어 스킨케어 3종 키트’는 수분소프너(스킨), 수분크림, 수분에센스로 구성되어 있어, 건조해진 피부에 수분을 집중 공급해주고 미백, 주름 기능성까지 함께할 수 있는 3단계 스킨케어 프로그램이다.

또한 낫츠 에센스 미스트에는 황제의 약초로 불리 우는 설련화 추출물이 88%가 함유되어 미세한 입자가 피부 속부터 수분으로 채워주어 건조함은 낮추고 촉촉함은 높여준다.

현재 낫츠(www.nots.co.kr)는 신규회원들을 위한 매우 특별한 이벤트가 진행 중에 있으며, 더욱 자세한 내용은 낫츠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엔오티에스 개요
엔오티에스는 기능성화장품 전문 쇼핑몰로, 남성 및 여성, 여드름, 민감성 피부, 토너, 크림, 스킨케어 제품 등을 판매하고 있다. 천연화장품 부문 1위 판매 사이트인 낫츠(www.nots.co.kr)을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nots.co.kr

연락처

엔오티에스
마케팅부
김영록 팀장
1544-3039
070-4352-55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