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스와로브스키 French DIOS’ 출시

뉴스 제공
LG전자 코스피 066570
2005-08-08 11:00
서울--(뉴스와이어)--명품 크리스탈과 앞선 기술력의 프렌치 디오스가 만나 최고의 명품 보석 냉장고가 탄생했다

LG전자(대표:金雙秀//www.lge.com)가 세계적인 크리스탈 메이커 「스와로브스키(SWAROVSKI)」제품으로 수공 장식한 「스와로브스키 프렌치 디오스(French DIOS)」(모델명: R-U719GWN , 용량:714ℓ)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上냉장, 下냉동 방식의 3도어 냉장고인 LG전자 프렌치 디오스의 손잡이와 홈바, DIOS 로고 부분에 총 4,900여개의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탈을 부착해 제작한 것.

399만원에 200대만 한정 판매하는 이른바 ‘스페셜 에디션’제품으로, 소량이어서 희소성이 있는데다 크리스탈이 부착된 최고급 디자인으로 소장 가치까지 더해져 자신만의 특별한 제품을 찾는 고객들에게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

LG전자는 ‘스와로브스키’와의 공동 마케팅을 통해 기술력뿐만 아니라 디자인에서도 누구나 가지고 싶어하는 앞선 제품을 공급하고, 스와로브스키는 크리스탈을 냉장고라는 또 다른 형태의 제품으로 탄생시킴으로써 브랜드 이미지를 상승시킬 수 있게 됐다.

특히 4,900개의 크리스탈 원석을 오스트리아로부터 공수해 와 보석세공사가 직접 정밀 가공해 부착함으로써 장인정신이 깃든 명품 냉장고로 탄생시켰다.

프렌치 디오스는 LG전자가 개발한 세계 최대(900mm) 냉장실 폭의 제품으로, 소비자들이 자주 사용하는 냉장실은 눈높이에 두고 냉동실은 아래에 배치하는 등 사용 편리성을 대폭 강화해, 출시하자마자 전체 디오스 판매의 30%를 차지할 정도로 인기를 끄는 제품이다.

LG전자는 투명하게 빛나는 크리스탈의 아름다움과 세계적으로 명성있는 스와로브스키의 장인정신이 디오스의 품격을 더욱 높여줄 것으로 기대하고, 국내 중산층 이상의 소비자를 대상으로 노블 마케팅을 전개할 계획이다.
이 제품을 구입한 고객은 LG전자의 디오스 프레스티지 클럽회원으로 특별 관리되며, LG전자가 기획한 각종 이벤트 에 참여할 수 있는 특전이 제공되는 등 다양한 혜택을 받게 된다.

LG전자 한국마케팅부문 강신익 부사장은 “이번 스와로브스키 프렌치 디오스 출시를 통해 국내 냉장고 시장에서 하이엔드 제품으로 확고히 자리 매김할 뿐 아니라, 노블 마케팅을 전개할 수 있는 또 다른 발판을 마련했다”고 밝혔다.

한편, LG전자는 ‘스와로브스키 프렌치 디오스’의 출시로 프리미엄 고객들의 관심뿐만 아니라, 평생 한 번 자신만의 제품을 구매하고 싶어 하는 예비 신부들에게도 특별한 혼수제품으로 관심을 끌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가격 : 399만원(모델명: R-U719GWN , 용량:714ℓ)


LG전자 개요
LG전자는 가전제품, 전자제품, 자동차 부품 등 여러 분야에서 기술혁신을 선도하는 글로벌 리더이며 세계 130여 개 사업장에서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H&A (Home Appliance & Air Solution), HE (Home Entertainment), VS (Vehicle component Solutions), BS (Business Solutions)의 사업본부로 구성됐으며 TV, 세탁기, 냉장고, 자동차부품, 사이니지, 로봇 등 다양한 분야에서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lge.co.kr

연락처

LG전자 홍보팀 언론홍보그룹 박세원 과장 3777-3918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