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CNS, 솔루션 고객지원 서비스 CSS 오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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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 CNS
2013-08-06 09:26
서울--(뉴스와이어)--IT 서비스기업 LG CNS(대표 김대훈)가 LG CNS 솔루션 이용 고객을 위한 ‘솔루션 고객 지원(Customer Support for Solution, 이하 CSS) 서비스’를 열었다.

LG CNS는 SGS(Smart Green Solution), SBP(Smart Bigdata Platform), SFS(Smart Factory Solution) 등, 자체 솔루션을 출시하면서 솔루션 활성화를 위한 고객관리를 강화하기 위해 CSS 서비스를 개설했다. LG CNS는 차별화된 솔루션 역량에 걸맞는 고객가치도 앞장서겠다는 각오다.

LG CNS 솔루션을 이용하는 고객들은 해당 사이트(http://gcss.lgcns.com)에 접속, ▲ 간단한 문의는 ‘간편문제해결’ 탭에서 직접 해결할 수 있으며, ▲ 보다 자세한 기술지원문의는 ‘서비스요청/조회’를 통해 요청사항을 등록할 수 있다. 이후 LG CNS가 진행하는 처리 과정을 실시간으로 조회할 수 있다.

LG CNS는 시스템 사용 안내를 위한 문서 및 동영상 메뉴얼을 제공, 고객 이용 편의를 높이고 있다.

LG CNS 개요
LG CNS는 고객의 모든 IT문제에 대해 컨설팅부터 시스템 구축, 운영까지 토탈 솔루션을 제공하는 종합 IT서비스 회사이다. 2009년 2조5,268억원의 매출과 1,600억 원의 경상이익을 올렸으며, 전문컨설턴트 등 7천여명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lgcns.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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