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돈자조금, ‘바비큐 팸 아웃도어 포레스티벌’ 메인스폰서 참여 및 다양한 이벤트 진행

- 한돈 캠핑과 한돈 소시지 1,000인분과 함께하는 이색 여름휴가

- 한돈 캠핑권, 한돈 소시지 1,000인분 시식회, 경품 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 제공

2013-08-06 10:11
서울--(뉴스와이어)--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이병모)는 8월 23일부터 25일까지 충남 천안 독립기념관 야영장(서곡오토캠핑장)에서 개최되는 ‘2013 바비큐 팸 아웃도어 포레스티벌’의 메인 스폰서로 참가하고 한돈 캠핑, 한돈 소시지 1,000인분 시식회, 경품 이벤트 등 다양한 부대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바비큐 팸 아웃도어 포레스티벌‘은 바비큐와 아웃도어가 혼합된 문화행사로 국내 최초로 진행되는 ‘한돈컵 프로바비큐 대회’을 비롯하여 바비큐의 참 맛을 경험할 수 있는 바비큐 요리 체험교실, 바비큐 레스토랑 등 다채로운 행사가 함께 진행된다. 행사 기간 중의 캠핑존 이용은 사전 예약을 통해서만 가능하며 행사 일반 참가는 무료로 입장 가능하다.

한돈자조금은 이색 여름휴가인 ‘한돈 캠핑’의 참가자를 8월 6일(화)부터 13일(화)까지 한돈닷컴 홈페이지(www.han-don.com), 한돈 공식 블로그(blog.naver.com/han_don), 한돈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wellbeinghandon)을 통해서 동시 모집한다.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명에게는 ‘바비큐 팸 아웃도어 포레스티벌’에 참여할 수 있는 2박 3일 한돈 캠핑권 및 캠핑장에서 손쉽게 즐길 수 있는 가족용 한돈 세트를 증정할 예정이다. 당첨자 발표는 한돈닷컴 홈페이지를 통해 14일(수)에 공지될 예정이다.

또한 23일과 24일 이틀 동안에는 `한돈 무빙레스토랑` 시식회를 통해서 고단백 저칼로리의 한돈 웰빙 부위로 만들어진 한돈 소시지 1,000인분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경품을 함께 증정할 계획이다.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 홍보마케팅 오민정 팀장은 "이번 이벤트는 한 여름 무더위에 지친 소비자들에게 맛 좋고 영양 가득한 한돈 웰빙부위를 제공하며 동시에 이색 여름휴가 이벤트를 통해 특별한 추억을 제공하기 위해 준비하였다”고 전했다.

‘한돈 캠핑’ 응모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한돈닷컴 홈페이지(www.han-d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 개요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는 수입산과의 차별화를 통해 국내산 돼지고기 소비를 촉진시키기 위하여 국산 돼지고기를 하나로 묶을 수 있는 국산 돼지고기의 새 명칭 '한돈' 개발을 추진하였고, 양돈인들의 권익신장과 양돈산업 발전 도모, 양돈산업의 국제화, 전문화 및 양돈산업의 양적 질적 성장을 도모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porkboard.or.kr

연락처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 홍보대행
KPR
박연상
02-3406-212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