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비즈협회, 최고경영자과정 수강생 모집

- 공부도 하고, 인맥도 쌓으세요

2013-08-07 15:35
성남--(뉴스와이어)--이노비즈협회(회장 성명기, (사)중소기업기술혁신협회)는 혁신형 중소기업 CEO 및 임원을 대상으로 하는 ‘제11기 이노비즈 최고경영자과정’ 교육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 교육과정은 이노비즈기업 및 중소기업의 경영자 능력과 리더십을 배양하고, 인적네트워크를 통한 신사업 기회를 제공하고자 지난 2008년에 이노비즈협회가 개설한 CEO 전문 교육과정이다.

개설 이후 올 상반기까지 10기를 거치는 동안 총 318명의 교육생을 배출했으며, 원우회, 소모임 등이 활발하게 운영되고 있다.

이 과정은 10월 1일부터 총 14주에 걸쳐 매주 화요일 야간에 특강 형식으로 진행된다. 주요 내용은 ▲조직/인사, ▲재무회계/시사경제, ▲전략 및 혁신경영, ▲위기경영, ▲문화/트렌드 등이며, 강사진은 황이석 서울대 교수, 연세대 김형철 교수, 안세영 서강대 교수, 장영재 카이스트 교수 등 각 분야의 전문가로 구성돼 있다.

성명기 이노비즈협회장은 “기업 간 협력은 공감과 편안함에서 자연스럽게 일어난다”며, “가을산행과 골프대회, 졸업여행, 교우기업 벤치마킹 연수 등 협력과 신사업 기회 창출 등 실속 있는 교육과정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참가신청은 홈페이지(www.innobiz.or.kr)를 통해 하면 된다.

<제11기 이노비즈 최고경영자과정>

주요 교수진

▴조직/인사(한양대 송영수 교수, 한양대 윤덕균 교수, 제주대 신정수 교수), ▴경영전략(장영재 카이스트 교수, 안세영 서강대 교수) ▴재무회계/시사경제(숙명여대 신세돈 교수, 서울대 황이석 교수, 유수진 자산관리사) ▴인문예술(메가넥스트 김성오 대표, 임충식 전국신용보증재단중앙회), ▴명사특강(하일성 해설가, 박정헌 등산문화연구소 대장) ▴미래트랜드(SK플래닛 김지현 이사, 이광형 카이스트 교수)

중소기업기술혁신협회 개요
이노비즈협회(중소기업기술혁신협회)는 기술혁신형 중소기업, 즉 이노비즈기업을 회원으로 하는 경제단체이다. 이노비즈(INNOBIZ)란, 중소기업기술혁신촉진법에 근거하여 오슬로매뉴얼(OECD에서 개발한 기술혁신 평가 매뉴얼)에 의하여 2단계의 기술성 심사를 통과하여 중소기업청으로부터 이노비즈 인증을 받은 혁신기술을 보유한 핵심 기업군이다. 이노비즈협회는 이노비즈 인증 관리기관으로 경기 성남시 분당구 삼평동에 본회를 두고 있으며, 전국 9개 지회(충북, 대전세종충남, 강원, 경남, 대구경북, 부산울산, 전북, 광주전남, 제주)를 운영 중이다.

웹사이트: http://www.innobiz.or.kr

연락처

중소기업기술혁신협회
대외협력팀
임 현 과장
031-628-964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