뼈 및 관절 관련 재생의학 시장, 2018년 39억 달러 전망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인포메이션은 BCC Research가 최근 “재생의학 : 뼈 및 관절에의 응용(Regenerative Medicines: Bone and Joint Applications)” 보고서를 발행했다고 밝혔다.

2012년 뼈 및 관절 관련 재생의학(Regenerative Medicines) 시장 규모는 27억 2,000만 달러를 기록했으며, 이 시장은 2013년 27억 3,000만 달러에 이를 전망이다. 또 향후 5년간 7.3%의 연평균 복합 성장률(CAGR)로 성장해 2018년에는 전체 시장 규모가 39억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상된다.

앞에서 언급한 재생의학 응용 범위 중에서는 뼈 대체 및 뼈 이식 시장이 가장 규모가 크며 약 90%의 시장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다. 이 재생의학 분야에는 나머지 2개 주요 시장이 있는데 그 시장은 전기 및 초음파를 이용한 뼈 성장 자극 시장, 세포의료 및 연골재생치료 시장이다.

재생의학은 줄기세포 연구와 응용을 포함한 연구 개발의 한 분야이다. 이 요법은 효과가 한정된 치료법만 있는 질병이나 달리 치료법이 없는 질병에 대한 대처와 치료에도 이용된다.

예를 들어 배아줄기세포를 특정 세포 유형으로 잘 분화시키는 것이 당뇨병과 근위축증, 심장병, 시력이나 청력 상실 등의 질병 치료와 함께 외상성 척수 손상을 치료할 수 있는 방법으로 널리 연구되고 있다. “재생의학 : 뼈 및 관절에의 응용” 보고서에서는 재생의학이 의료 성과를 어떻게 향상시키고, 생활의 질을 높이며, 전체적인 의료 비용을 절감할 수 있는가에 대해 제시했다.

BCC Research가 이 보고서에 담은 주요 목표 중 하나는 살아있는 세포를 활용해서 부상이나 질병, 고령화 과정 등에서 손상된 체조직을 복구하거나 대체할 수 있는 것을 제시하는 것이다. 가장 큰 성공을 거둔 제품군은 생물학과 의학, 공학, 바이오 의료 기술 등 전문 분야를 결집한 곳에서 만들어지고 있다. 치아와 신경계, 장기 재생, 순환기계, 비뇨기계, 당뇨병 등 기타 분야에 대한 재생의학 적용도 치료 응용으로써 앞으로의 목표가 될 것이다.

BCC Research는 뼈와 관절에 대한 재생의학 적용 범위를 넓히는 수많은 요인에 대해 밝혔다. 주요 촉진요인으로 재생의학 제품이 상당히 널리 알려져 있는 점, 기술의 폭이 점차 넓어지고 있는 점, 임상시험이 많이 행해지고 있는 점, 최고 수준의 대학과 정부 연구기관에서 행해지는 학문적 연구가 증가하고 있는 점, 환자수 증가 등이 있다.

글로벌인포메이션 개요
글로벌인포메이션(GII)은 세계 5개국에 위치한 자체 네트워크를 통하여 비즈니스 파트너인 전 세계 250여 주요 리서치회사의 최신 시장조사보고서 및 기술동향 관련 자료를 제공하고 있으며 맞춤형 시장조사를 수행하는 지식정보 제공 전문회사이다. 또한 전 세계 각국에서 개최되는 국제컨퍼런스, 전시회 및 세미나와 관련된 정보 제공과 함께 참가신청 업무도 수행하고 있다. 고객의 중요한 의사결정 과정을 지원하고 새로운 사업 기획과 추진에 꼭 필요한 최고급 정보를 적시에 제공하며 모든 산업에 필요한 정보가 잘 활용될 수 있도록 공헌하는 것이 당사가 추구하는 경영이념이다.

보도자료 출처: http://www.giikorea.co.kr/report/bc102126-regenera...
재생의학 시장보고서: http://www.giikorea.co.kr/topics/BO06_kr.html

웹사이트: https://www.giikorea.co.kr

연락처

(주)글로벌인포메이션
마케팅팀
02-2025-2992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