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렘S, 위치추적기 검색 주기 7.5초 실현

- 내비게이션에 근접한 검색 보고 주기

뉴스 제공
오토정보통신
2013-08-09 14:30
서울--(뉴스와이어)--그동안 차량관제 장치인 위치추적기는 위치를 검색할 경우 최단 검색 보고 주기가 1분에 불과했다. 1분 주기로 검색결과를 전송하여 주는 방식이었기 때문에 신속하게 차량을 검색하여 긴급차량의 위치를 확인하거나 물류를 배송하는 차량 그리고 신속한 AS를 생명으로하는 기업이나 회사는 큰 효과를 볼 수가 없었다.

첨단 보안 장비 전문회사 오토정보통신이 이번에 개발 완료한 ‘소렘S’ 위치추적기의 경우 최단 보고 주기인 7.5초 주기를 적용했으며 상당한 반응을 얻고 있다.

스마트폰에서 바로 적용되는 로드뷰 기능과 구역 지정 설정 이탈 알림 문자 서비스를 비롯 위치검색 보고 주기 7.5초라는 최소 보고 주기를 과감히 적용하는데 성공하였다. 특히 3G LTE로 더욱 빠른 LBS 차량위치관제를 실현했다.

오토정보통신의 LBS 차량위치관제서비스 기술은 해외에서도 인정받아 바이어들과 수출상담을 진행 중이다.

문의: 070-4685-5688

오토정보통신 개요
오토정보통신은 동남권 최대의 종합 유통단지 가든파이브에 위치하고 있다. 차량위치관제장치를 전문으로 약 900여가지 첨단 보안 기기를 전문으로 하고 있으며 매년 30% 이상 성장하고 있다. 주력 사업은 LBS 위치 관제 시스템 서비스(위치추적장치 개발 판매)다. 대표 브랜드는 차량용 GPS위치추적기 윈로드 무선형GPS, 자전거도난방지GPS, 대인용 미아용 노인용, 오토바이용 GPS 등이며 ATPACK 윈로드 위치추적기는 현제 다양한 위치관제서비스를 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isecurity.co.kr

연락처

오토정보통신
장성철 팀장
02-401-568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