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정보통신, 농촌형 무선 CCTV 감시 카메라 출시

- 야간 열감지 적외선 센서 촬영 감시 카메라

뉴스 제공
오토정보통신
2013-08-08 08:59
서울--(뉴스와이어)--첨단 영상 보안 장비 감시카메라 전문회사 오토정보통신이 농촌의 비닐하우스나 어촌의 어장 감시용으로 적합한 무선 CCTV 감시카메라를 출시했다.

농촌형 무선 CCTV 감시 카메라는 야간 보안 감시용으로 적합한 기능인 열감지 기능과 동작 감지 기능이 내장되어 있어 깜깜한 밤에도 눈에 보이지 않는 적외선 후레쉬가 작동하여 침입자를 완벽하게 촬영, 저장한다.

무선형이라 복잡한 배선작업이 필요없고 간단하게 설치가 가능하며 촬영된 영상은 내장된 액정화면에서 바로 확인이 가능하기 때문에 사용이 편리하다.

야외에 설치가 가능하도록 생활 방수 기능과 함께 AA 건전지 12개로 무선으로 약 6개월간 작동한다. 고화질 HD 영상을 지원하며, 신축공사장의 야간 철근이나 공사자재 보안 감시용, 인삼밭 감시용, 그리고 깊은 산속의 장뇌삼 밭 감시용 또는 쓰레기 무단 투기 감시용으로도 최적이라 할 수 있다.

또한 식물이 자라는 영상을 촬영하는 다큐멘터리 제작용으로도 최상인 제품이다.

문의: 070-4685-5688

오토정보통신 개요
오토정보통신은 동남권 최대의 종합 유통단지 가든파이브에 위치하고 있다. 차량위치관제장치를 전문으로 약 900여가지 첨단 보안 기기를 전문으로 하고 있으며 매년 30% 이상 성장하고 있다. 주력 사업은 LBS 위치 관제 시스템 서비스(위치추적장치 개발 판매)다. 대표 브랜드는 차량용 GPS위치추적기 윈로드 무선형GPS, 자전거도난방지GPS, 대인용 미아용 노인용, 오토바이용 GPS 등이며 ATPACK 윈로드 위치추적기는 현제 다양한 위치관제서비스를 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isecurity.co.kr

연락처

오토정보통신
장성철 팀장
02-401-568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