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텐코리아, 2013 하반기 세미나 개최

- A/V SI업체 및 협력사, 일반인 대상 세미나 열어

- 에이텐의 다양한 라인업 및 실 도입사례 소개

- 경품 추첨을 통해 100만원 상당 상품 증정

뉴스 제공
에이텐 코리아
2013-08-08 09:45
대만--(뉴스와이어)--글로벌 KVM 스위치 솔루션 전문기업 에이텐코리아(대표 첸순청, www.aten.co.kr)가 2013년 하반기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에이텐코리아의 하반기 세미나는 A/V SI업체를 비롯해 에이텐코리아 협력사 및 일반인을 대상으로 오는 14일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세미나에는 에이텐 제품에 관심 있는 사람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14일 오후 1시 30분부터 5시까지 진행될 에이텐코리아 하반기 세미나에서는 에이텐의 다양한 제품군에 대한 소개 및 실 도입사례 등의 내용으로 구성된다.

이번 세미나는 가산동 갑을그레이트밸리 B동 17층 고려기자아카데미에서 진행되며,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이메일 maketing@aten.co.kr로 이름과 연락처를 작성해 전송하면 된다. 또한, 전화로도 신청이 가능하다. 02) 467-8789(#110)로 전화해서 이름과 연락처를 남기면 신청이 완료된다.

에이텐코리아는 세미나 참석자를 위해 총 100만원 상당의 다양한 경품을 준비하고 있으며, 참가가 전원에게 다양한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에이텐코리아 하반기 세미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관련 웹사이트(www.aten.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에이텐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하반기 세미나를 통해 기존 A/V SI업체 및 협력사와의 파트너쉽 강화를 목적으로 하고 있다”며, “뿐만 아니라 에이텐코리아를 일반 사용자들에게 알릴 수 있는 계기가 되리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밖에도 에이텐코리아는 무더운 여름을 이겨내기 위한 고객감사 일환으로 현재 공식블로그를 통해 퀴즈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퀴즈 이벤트에 응모한 사람 중 매주 10명을 추첨해 시원한 아이스크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에이텐코리아 공식블로그 퀴즈 응모는 http://www.atenkorea.com/ 에서 가능하다.

한편, 에이텐코리아는 다양한 디지털 정보를 공유·연결·전환해 주는 선도적인 솔루션 제조회사다. 에이텐 솔루션은 소수의 컴퓨터로 수 백 대에 이르는 컴퓨터와 서버, 기타 네트워크 장치를 모니터링하고 관리할 수 있으며, 동시에 기업의 각종 유지관리 비용(하드웨어, 에너지 공간 보안, 인력 등)을 크게 절감할 수 있는 KVM 및 전원 관리 솔루션뿐만 아니라, 최근 전문 영상관련 솔루션인 밴크리스트(VanCryst)제품군을 선보이면서 영상의 분배, 스위칭, 연장장비 시장 진입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에이텐 코리아 개요
ATEN International Co. Ltd.은 IT 분야의 컴퓨터간 통신 환경 솔루션 개발 전문 업체다. 1979년에 설립된 ATEN은 오늘날 KVM 스위치 개발의 주역인 세계적인 제조업체다. ATEN 연구소에서의 끊임없는 연구개발로 수많은 특허 출원과 정교한 ASIC이 개발될 수 있는 기반이 마련됐으며, 이로 인해 ATEN의 수많은 제품들은 기본단계에서부터 기업 시장에 적합한 완성된 KVM 솔루션으로 탄생했다. ATEN International Co., Ltd은 대만, 중국, 일본, 미국, 영국, 한국 등 세계 여러 나라에 지사를 두고 있으며, 그 중 ATEN의 한국 지사인 한국 에이텐은 2007년 새롭게 설립돼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더 자세한 정보는 한국 에이텐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웹사이트: http://www.aten.co.kr

연락처

에이텐코리아
안강미 과장
02-467-6789(ext 110)
이메일 보내기

홍보대행
오감인터렉티브
최현숙 팀장
02-2631-845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