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샤코이 CC 4종으로 광(光) 메이크업 올킬

- 물광, 윤광, 촉광, 쿨광, 취향에 따라 선택

뉴스 제공
엘리샤코이
2013-08-08 10:11
서울--(뉴스와이어)--여자 연예인들의 원래 피부가 좋은 듯한 결점 없이 촉촉하게 빛나는 피부는 모든 여성들의 로망이다. 이러한 여자 연예인들의 광채 피부 때문에 일명 물광, 윤광, 촉광, 꿀광 이란 말이 생길 정도로 베이스 메이크업의 필수 키워드가 된 광(光) 메이크업!

이러한 베이스 메이크업의 트렌드에 따라 무겁고 다크닝 현상이 있는 파운데이션과 비비크림 대신 최근 스킨 케어와 베이스 메이크업을 한번에 끝낼 수 있어 더욱 자연스러운 광(光) 메이크업이 가능한 CC크림이 베이스 메이크업 핫 키워드로 인기몰이 중이다.

비비크림으로 유명한 엘리샤코이는 개인 취향게 맞게 각각 다른 광(光) 표현이 가능한 올웨이즈 누디 CC크림, 올웨이즈 퍼펙트 CC크림, 올웨이즈 누디 CC쿠션, 올웨이즈 쿨링 CC파운데이션의 4가지 CC라인을 선보이며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혀다.

수분 가득 물광과 은은한 윤광을 원한다면!

방금 세수한 듯 투명하고 수분 가득 머금은 물광 피부, 결점 없이 은은하게 윤기 나는 윤광 피부를 위해서는 수분 함량이 높고 스킨 케어 기능이 강화된 CC크림을 이용하면 피부 속에서부터 차오르는 자연스러운 광(光) 표현이 가능하다.

엘리샤코이 올웨이즈 누디 CC크림은 자외선차단(SPF30/PA++), 주름개선, 미백 기능성과 더불어 아보카도오일, 쉐어버터 등 20여가지 보습성분과 레티닐팔미테이트(비타민 A유도체) 등 비타민 성분 10가지가 함유되어 있어 스킨케어와 함께 하얀색 수분베이스 안의 컬러캡슐이 터지며 피부톤을 화사하게 보정해준다. 수분함량이 43% 정도로 수분력이 뛰어나 덧바를수록 수분 가득 머금은 투명한 물광 피부로 만들어준다. 50g/3만 3천원

올웨이즈 퍼펙트 CC크림은 내추럴 스킨 컬러 제형으로 기존 CC크림보다 커버력이 높아 결점을 가려주는데 탁월하다. 세계 3대 명수(알프스 빙하수, 독일 노르데나우수, 프랑스 셀틱워터)와 플라워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촉촉함을 부여해주어 수분 베이스와 함께 미네랄 파우더 복합체가 피부에 밀착해 빛을 반사시켜 결점 없이 윤기 있게 빛나는 윤광 피부로 만들어 준다. 50g/ 2만 5천원

촉촉하고 차갑게 광(光) 메이크업!

올웨이즈 누디 CC크림으로 투명하고 수분 가득한 물광 피부를 연출했다면 올웨이즈 누디 CC쿠션으로 수분과 커버력을 완벽하게 갖춘 촉촉한 촉광 피부를, 한여름에 차갑게 광(光) 메이크업이 가능한 올웨이즈 쿨링 CC 파운데이션으로 쿨광 피부를 만들어보자.

올웨이즈 누디 CC쿠션은 스폰지가 내장된 스탬프 타입 CC로 자외선차단(SPF50/PA+++)과 미백, 주름 개선 기능을 갖추었으며 자작나무 수액과 쉐어버터와 자수정가루, 진주가루 등 Jewel Complex 가 함유되어 있어 덧바를수록 촉촉하고 결점 없이 빛나는 촉광 피부를 만들어준다. 13g/2만 9천원

올웨이즈 쿨링 CC 파운데이션은 캔 타입으로 얼음처럼 차가운 CC 파운데이션이 한여름 뜨거워진 피부에 제격인 제품이다. 자외선차단(SPF50/PA+++)효과와 열노화를 케어하는 워터릴리, 오리엔탈 허브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열 자극으로부터 지친 피부를 보호해주고 커버력이 높아 한여름에 차갑게 빛나는 일명 쿨광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60ml/3만 3천원

엘리샤코이 4가지 CC로 다양한 광(光) 메이크업에 도전해보자.

문의: 1544-7414

엘리샤코이 개요
(주)엘리샤코이는 유럽 스타일의 식물성 성분을 기본 원료로 하여 민감성 트러블성 피부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제품을 개발하고 있다. 일본 홍콩 중국 싱가포르 등으로 수출을 하는 등 제품 품질도 국내외에서 인정을 받고 있는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elishacoy.com

연락처

엘리샤코이
홍보마케팅팀
선주희 주임
1544-741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