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쪽방촌 무료 급식 봉사활동 실시

서울--(뉴스와이어)--KB국민은행(은행장 이건호/www.kbstar.com)은 8일 종로구에 위치한 쪽방촌을 비롯한 전국 11개 지역 종합사회복지관에서 어려운 이웃들에게 삼계탕 및 수박을 제공하는‘건강한 여름나기’봉사활동을 실시하였다.

이날 종로구 돈의동 쪽방상담소에서는 KB국민은행 이건호 은행장과 임직원 50여명이 함께 삼계탕 및 수박을 전하며 쪽방촌 이웃들과 훈훈한 정을 나눴다. 이번 봉사활동에는 대구, 부산 등 11개 지역에서 총 300여명의 임직원들이 참여하여 5,400여명의 이웃들에게 여름보양식을 제공하였다.

KB국민은행 이건호 은행장은 “쪽방촌에 거주하시는 어르신들께 건강과 마음을 나눠드릴 수 있어 흐뭇했다”며,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들을 돌아보고 희망과 기쁨을 나누는 봉사활동을 노사가 함께 꾸준히 실천해 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종로구 돈의동에 거주하고 있는 김모(76세) 할머니는 “KB국민은행이 준비해온 삼계탕과 모시옷으로 건강하고 시원한 여름을 보낼 수 있을 것 같다.”며, “ 쪽방촌은 노인들만 모여 사는 곳이라 늘 외롭고 여름철엔 지원의 발길도 뜸하여 마음 고생이 심한데 아들, 딸 같은 직원들이 찾아와 보신 음식까지 제공해 주니 힘이 난다.”고 말했다.

KB국민은행은 앞으로도 우리 사회의 소외된 이웃들과 지역발전을 위한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나갈 계획이다.

KB국민은행 개요
정부가 1963년 설립해 1995년에 민영화했다. 1995년 장기신용은행과 합병, 2001년 주택은행과 합병을 통해 국내에서 가장 큰 은행으로 성장했다. 2005년 무디스에 의해 아시아 10대 은행으로 선정됐다.

웹사이트: http://www.kbstar.com

연락처

KB국민은행
홍보부
유분재
02-2073-7167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