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원액기, 아날도바시니와 쿨 라이프 이벤트 진행

- 아날도바시니 여성복 구매고객에게 갤럭시원액기 및 할인권 증정

뉴스 제공
엔유씨전자
2013-08-08 11:52
대구--(뉴스와이어)--주방가전 브랜드 ‘갤럭시원액기’는 의류브랜드 ‘아날도바시니’와 손잡고 8월 12일부터 내달 8일까지 여름 특별 ‘Cool Life Event’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전국 170여개의 아날도바시니 여성복 매장에서 동시 진행되며, 아날도바시니 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아날도바시니 여성복 구매 고객 중 3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359,000원 상당의 ㈜NUC전자 풀 옵션 갤럭시원액기를 비롯 갤럭시원액기 50%~10%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경품으로 마련된 갤럭시원액기는 ‘Cool Life Event’에 맞게 시원한 ‘ALL WHITE’ 색상이다. 갤럭시원액기는 김희선 원액기로 이미 잘 알려진 것으로, 다지기 기능을 이용하면 과일을 이용한 천연 아이스크림, 우유빙수 등 다양한 응용 요리가 가능해 주부들이 선호하는 제품이다.

NUC전자 홍보팀 관계자는 “‘아날도바시니’와 함께하는 이번 여름 특별 행사는 여성 고객들이 사랑하는 두 브랜드의 만남 자체로 기대를 모으는 이색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라며 “고급스럽고 세련된 브랜드 이미지부터 고객 층까지 닮은 두 브랜드가 합심한 고객 감사 행사인 만큼 많은 성원 바란다”고 말했다.

갤럭시원액기와 아날도바시니가 함께하는 ‘Cool Life Event’에 대한 상세 정보는 NUC전자 갤럭시원액기 공식 쇼핑몰인 갤럭시코리아(www.galaxykore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엔유씨전자 개요
엔유씨전자는 대한민국의 대표적 글로벌 프리미엄 주방 가전 전문 제조업체다. 1978년 설립돼 녹즙기, 분쇄 믹서기, 발효기, 원액기, 고속 블렌더, 진공 블렌더 등 수많은 독창적 기술을 바탕으로 제품을 선보였으며 미래창조과학부가 발표한 창조 경제의 대표 사례, 월드클래스 300기업으로 선정되는 등 국내외 80여 개국 소비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제품으로 우수한 경쟁력을 인정받고 있다.

웹사이트: http://nuc.co.kr

연락처

엔유씨전자
1577-87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