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직키스치과 정유미 원장, “렛미인은 치과의사가 된 보람을 느끼게 한 프로그램”

뉴스 제공
매직키스치과
2013-08-08 13:47
서울--(뉴스와이어)--탤랜트 황신혜 씨가 MC를 맡고 있는 스토리온 TV의 <렛미인>이 시즌 3를 진행 중이다. 성형조장 등의 논란을 넘어, 훈훈한 감동을 주는 프로그램으로 자리매김한 데는 닥터스의 역할 또한 크다. 그동안 시즌 1, 2에 이어 또 다시 시즌 3에서도 치과자문의로 활약 중인 렛미인 닥터스 정유미 원장은 “여러 프로그램에서 치과자문의를 맡기도 했지만, 도움을 줄 수 있는 치과의사라 가장 보람을 느끼게 한 프로그램이 바로 렛미인”이라고 말했다.

처음에 정 원장은 짧은 시간에 가능한 간단한 시술 위주의 사례자를 치료했는데, 시즌 3에서는 치과에서 할 수 있는 모든 시술을 진행하는 사례자와 함께 하고 있다. 정 원장은 “임플란트, 충치치료, 치아미백, 뼈이식, 잇몸성형, 라미네이트부터 시작해 신경치료와 틀니까지 모든 치료를 최대한 빠른 시간에 완성하고 있다. 심미적인 부분은 물론 부작용 없이 기능적으로 완벽한 치료를 위해 심혈을 기울이다 보니 더 좋은 결과가 나오고 있다”고 밝혔다.

아나운서 출신 치과의사로도 유명한 매직키스치과의 정유미 원장은 “렛미인을 진행하면서, 가장 큰 혜택을 받은 사람은 바로 나다. 1년 전 갑자기 어머니가 돌아가시면서 제 삶의 한 구석이 텅 비어있었는데, 내가 준 정말 작은 변화에도 감동할 줄 아는 렛미인들의 변화를 지켜보면서 나도 작은 일에 감사할 줄 알게 되었다. 또 치과의사로 도움을 주는 게 얼마나 보람찬 일인가를 깨닫는 계기가 되었다”고 말했다.

<렛미인>는 외모의 굴레에서 벗어나 의학적 지원과 스타일리스트의 도움으로 새로운 희망을 갖고 출발할 수 있는 여성을 돕는 취지에서 시작되었다. 현재는 국내에서는 물론, 해외에서도 프로그램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는 상황이다.

매직키스치과 개요
매직키스치과는 압구정역 5번출구 앞에 위치한다. 치아교정, 임플란트, 충치치료는 물론, 심미치료의 일환인 투명교정, 치아성형, 라미네이트, 치아미백과 거미스마일수술과 턱관절치료를 병행하고 있다. ‘매직키스치과와 함께하는 순간, 누구나 VIP!!’라는 취지하에 가족을 대하는 마음으로 친절하고 섬세하게 치료하고 있다. 또한 최첨단 디지털장비를 이용해 결과를 예측하여 치료의 정확성을 높이고, 여러 분야의 치과의사들이 협진하여, 치료계획을 수립하여 최적의 치료계획을 세우기 위해 면밀한 상담과 검진을 하는 치과이다.

웹사이트: http://mkissdent.com

연락처

매직키스 치과
홍보이사 Edward Kim
010-6531-5110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매직키스치과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